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013

여름방학 추천! 2019 과학동영상 공모대회를 위한 무료 영상 제작 기초 교육 여름방학에 산과 들과 바다로 많이들 놀러갑니다. 엄마 아빠들은 7말 8초에 여름 휴가를 가지고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갔다 온 후 바로 회사로 출근하지만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은 여름 방학 동안 방에서 뒹굴 거립니다. 이런 아이들에게 좋은 배움의 기회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여름방학 추천! 2019 과학동영상 공모대회를 위한 무료 영상 제작 기초 교육매년 국립과천과학관에서는 대중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과학 주제 영상을 공모하는 '과학 동영상 공모대회'를 개최합니다. 2019년 올해도 6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 '과학 동영상 공모대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가 자격이나 제한은 없고 모든 연령이 참가가 가능합니다. 혼자 출전하셔도 되고 2인 이상 팀을 꾸려서 참가를 해도 됩니다. 참가한 영상 중에 우.. 2019. 8. 1.
줄서는 사람들이 왜 인싸지? 워너비 아닌가? 한국 사람들은 무리짓기를 참 좋아해요. 그래서 항상 어디에 소속되어야 마음의 안정을 찾죠. 그나마 요즘 20대들은 혼자 놀기를 잘 하는 분들이 많지만 그럼에도 무리짓기를 좋아합니다. 대표적인 예로 '인사이더'와 '아웃사이더'의 구분입니다. 어떤 무리를 보면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인기가 높은 주류가 되는 부류가 있고 소심하고 내성적이라서 사람들과 함께 수다를 떨면 에너지가 탈탈 털리는 밖으로만 도는 아웃사이더들이 있습니다. 타의에 의해서 밖으로만 도는 아웃사이더도 있지만 저 처럼 자의적으로 주류에서 벗어난 반골 기질과 자유를 만끽하는 아웃사이더도 있습니다.인사이더와 아웃사이더는 개인 취향과 성격의 영향이 큽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이 인사이더와 아웃사이더의 구분을 오로지 인기로만 구분합니다. 인기인은 인사.. 2019. 8. 1.
휴대폰 본인인증 보안강화!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1599-0274 내가 나임을 증명하는 가장 흔하고 간단한 방법은 주민등록증과 내 얼굴을 대조하는 겁니다. 보통 은행이나 경찰들이 신분증 요구하는 것이 내가 나인지를 확인하는 고전적인 방법입니다. 이런 대면 인증은 사람이 확인하기에 실수도 적고 빠릅니다. 그러나 요즘은 사람을 보고 사람이 인증하는 대면 인증 보다는 사람 얼굴을 보지 않고 인증하는 비대면 서비스가 늘고 있습니다. 비대면 서비스에서는 내가 나임을 증명하는 본인 인증 과정이 복잡하면 불편해지고 간편하면 편리하지만 나를 사칭하는 사기꾼들도 편리해져서 본인 인증 사기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보안을 강화시켜주는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1599-0274개인정보 보안 전문 기업인 민앤지에서 서비스하는 휴대폰번호도용방지 서비스인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159.. 2019. 8.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