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초속 5cm의 스텝이 다시 뭉쳤다. 감독 신카이마코토 신작애니메이션 제작중

by 썬도그 2009. 12. 26.
반응형


단편 애니 녀와 그녀의 고양이로  세상에 알려지고  별의 목소리를 혼자 수작업으로 만들어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작년에 개봉한 초속5cm로  또 한번 화려한 색감과 수줍은 이야기를  펼쳐든  애니계의  이와이 슌지감독이라는 
신카이마코토감독이   새로운 장편애니메이션을 제작중이라는 반가운 소식이 들립니다.


에서 공개한 내용을  보면

스튜디오에서 초속 5cm의 제작진들과 신작 제작을 하고 있는데  영화타이틀과 개봉시기는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밝힐수 없지만 소녀가 주인공인 모험액션 러브로망한 애니메이션이 될것이라고 하는데요
시간을 달리는 소녀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전작인  별의 목시리 초속5cm에서의 상실의 이미지를 더 나아간 문제의식을 담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신카이 마코토의 영화들을 보면  주인공들이 항상 그리움과 상실의 외로움속에서  웅크리고 있는 모습이 있는데요
뭐 보는 견해에 따라서 신파조 우울한 영화들이라고 할 수 있지만  저는 사춘기 소년의 감수성을 잘 들어낸 영화들이여서 참 좋았습니다.

이 신카이마코토감독의 영화팬들은 대부분 감수성이 풍부한 분들이 많고 저도  그 중 한명입니다.
이번 신작에서는 젊은 관객도 어렵지 않고 쉽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목표로 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사진입니다.  이전 작품들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항상 해질녘의 매직아워를  애니에 꼭 넣고 이제는 하나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습니다. 언덕위에서 지는 저녁해를 바라보는 소년소녀의 모습 참 아름답죠.

빨리 개봉했으면 하고 다음 소식 기다려 보겟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