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헐크버스터 같이 스마트폰을 확대해서 태블릿으로 변신 시켜주는 ISOCASE

by 썬도그 2015. 5. 28.
반응형

어벤져스2는 생각보다 재미있는 영화는 아니였습니다만 유일하게 기억에 남는 시퀀스는 헐크와 아이언맨이 대결을 하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에서 아이언맨은 물리적 크기가 작기도 하고 파워도 약해서 헐크와 대결하기 위해서 헐크버스터를 입고 싸웁니다. 



헐크버스터처럼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을 태블렛으로 확장해 주는 제품이 있으면 어떨까요?
미국의 소셜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는 이걸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 소개 되고 있습니다.

ISOCASE라는 이제품은 스마트폰을 태블릿으로 변신 시켜줍니다. 



변신하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상단 뚜껑을 열고 스마트폰을 넣으면 태블릿이 됩니다
ISOCASE는 2048 X 1536해상도의 IPS 디스플레이의 7.9인치 태블릿으로 바로 변신 시켜줍니다. 그렇다고 안에 특별한 장치가 있는 것은 아니고 단지 화면만 크게 보여줍니다. 

화면만 커지는 것은 아니고 안에 10,000mAh라는 고용량 배터리가 내장 되어 있어서 장시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제품은 이전에도 있었습니다. 아수스 패드폰(Padfone)이 있었습니다. 그 제품도 ISOCASE처럼 스마트폰을 꽂아서 태블릿으로 사용하는 제품인데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 차이점은 ISOCASE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제품은 케이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먼저 손가락을 걸수 있는 고리가 뒤에 있습니다. 



여기에 고릴라 글래스를 사용해서 외부 충격과 스크레치에 강합니다. 내구성을 높힌 케이스라서 충격으로 부터 스마트폰을 방어합니다. 


게다가 방수도 됩니다. 다만, 이 제푸은 시제품이기 때문에 이 제품을 구매해서 직접 사용한 분의 사용기가 올라오기 전에는 좀 기다려봐야 할 것 같네요. 방수성이야 믿을 수 있지만 허리 높이에서 떨어트려서 액정이 깨지지 않는 것은 좀 검증을 받아봐야 겠는데요




뭐 깨진다고 해도 다른 기능성이 좋아서 꽤 매력적이네요. 게다가 가격도 싼 149달러입니다. 가격이 무척 저렴하네요. 아쉽게도 갤럭시 시리즈와 아이폰 시리즈만 사용가능하네요.


출처 https://www.indiegogo.com/projects/isocase-the-first-functional-case-for-smartphones#/sto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