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톡 친구들이 여기에? 신촌 현대백화점 카카오프랜즈 캐릭터 팝업스토어

by 썬도그 2015. 1. 23.
반응형

신촌은 번화가입니다. 이대, 연대가 있어서 젊음의 거리입니다. 저도 젊음의 활력을 느끼고 싶으면 신촌에 가끔갑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인근 번화가인 홍대로 향하는 젊은 분들이 많아져서 신촌이 헌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분명, 신촌은 예전의 그 화려함을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에 서울시는 차량 통제를 해서 걷기 편한 보행도로를 만들면서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지만 예전의 그 화려한 모습을 되찾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신촌은 번화가이자 부도심입니다. 

전 예전보다 걷기 좋고 둘러보기 좋은 신촌이 더 좋습니다. 


이런 헤드폰 쓴 버스도 있고요.


이 버스 이름은 '신촌 플레이버스'입니다. 2층 버스 형태인데 신촌의 다양한 지역 이야기를 음악적 소재로 구현한 이야기 버스입니다. 또한, 내외국인을 위한 관광안내도 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입구에 있는데 신촌가면 꼭 들려보세요

시간이 없어서 그냥 지나쳤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찾아서 구석구석 찾아볼 생각입니다. 



현대백화점 지하를 지나서 2호선을 타고 집으로 향하다가 익숙하고 친근한 그림을 봤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들이 있네요



자연스럽게 카카오톡 친구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지하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카카오톡 친구들이 있습니다.




뭐하는 곳인가 둘러봤습니다. 자세히 보니 카카오톡 프랜즈 팝업스토어입니다
카카오톡 캐릭터 관련 상품을 팔고 있습니다. 사실, 전 카카오톡을 하지 않습니다. 메신저는 페이스북 메신저로 대신해서 카카오톡 캐릭터들을 잘 모릅니다. 

그러나 메신저 앱의 양대 산맥이라고 하는 라인과 카카오톡 캐릭터들은 익숙합니다. 문제는 이 캐릭터들의 이름을 모릅니다. 개인적으로는 라인 캐릭터들보다 카카오톡 캐릭터들이 더 친숙하고 귀엽습니다. 



여러가지 캐릭터 상품들이 있는데 가장 관심이 가는 제품은 폰케이스였습니다. 아이폰과 갤럭시노트 갤럭시 시리즈 버전이 있네요


가격은 29,000원에서 34,000원 정도인데 싼 가격은 아닙니다만 캐릭터 상품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감수할 수 있을 정도의 가격입니다. 그런데 이 카카오톡 프랜즈 폰 케이스 오픈 마켓에서도 팔지 않네요. 유일하게 여기서만 팝니다. 



양말은 1만 2천원입니다.


볼펜과 샤푸 같은 학용품도 있는데 아시겠지만 가격은 살짝씩 일반 제품보다는 비쌉니다. 



조카에서 보여줬더니 갖고 싶다고 하더군요. 다음에 신촌 나갈 때 구매를 해봐야겠습니다. 마이콜 같이 노란 머리를 한 검은 강아지가 잘 나가는 듯 합니다.






바인더도 있고 


공책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온통 일본 캐릭터 용품들이 가득했는데 요즘은 한국 캐릭터 산업도 커져서 국산 캐릭터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카카오톡 캐릭터들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도 아닌데 국민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메신저의 파괴력이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쿠션은 29,000원입니다


이 피규어 제품은 하나 갖고 싶네요. 


좀 더 작은 크기의 피규어가 1만원 정도 하는 걸 보면 저 큰 것은 한 2만원 정도 할 듯 합니다



머그잔도 있었는데 7.900원이네요. 


하나 사서 매일 저기에 커피 타서 먹고 싶네요. 





카카오톡 프랜즈 윈터스토리는 팝업 스토어입니다. 2014년 11월 27일부터 2015년 2월 28일 까지 전시를 합니다. 
다음에 신촌 나갈 때 폰 케이스 하나 사봐야겠습니다. 다음카카오가 캐릭터 사업을 하는 것 같은데 라인처럼 애니메이션 사업도 했으면 합니다. 충분히 인기 많은 개릭터이니 웹툰이나 애니메이션 만들어도 잘 팔릴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