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4K shooters가 선정한 올해의 항공 촬영 영상 TOP10

by 썬도그 2014. 12. 30.
반응형

내년에 사고 싶은 제품 1순위는 드론이라고 하는 쿼드콥터입니다. 4개의 프로펠로로 된 무인 헬기 모습의 드론에 카메라를 달고 항공 촬영 영상을 담아보고 싶습니다. 현재는 가격이 비싸서 쉽게 접근하기 힘들지만 10만원 내외에 작은 크기에 성능도 괜찮은 드론 제품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즘 드라마나 예능과 다큐멘터리에서 드론을 이용한 부감샷 촬영이 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헬기에서 촬영 했던 장면을 드론에 고성능 카메라를 달고 멋진 항공 촬영 영상을 찍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항공 영상이 보편화 된 모습입니다. 항공 영상은 우리가 쉽게 볼 수 었는 영상이기에 언제 봐도 상쾌합니다.


동영상 촬영 전문 사이트인 4K Shooters에서 올해의 드론이 촬영한 동영상 중에서 최고의 동영상 TOP10을 선정 했습니다.


4K shooters가 선정한 올해의 항공 촬영 영상 TOP10



OK Go - I Won't Let You Down

노래도 좋지만 롱테이크의 흥미로운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OK Go가 이번에는 드론을 적극 활용해서 놀라운 뮤직 비디오를 만듭니다. 




불꽃 놀이 촬영

불꽃 놀이를 항상 지상에서만 봤는데 이 영상은 불꽃 속으로 들어갔네요. 환타스틱합니다.




아이슬란드 Bardarbunga 화산 촬영

사진작가 에릭 쳉이 드론을 이용해서 활화산을 촬영합니다




Postcards from Pripyat, Chernobyl from Danny Cooke on Vimeo.

체르노빌 원전사고가 일어난지 30년이 지났지만 그 상처는 다 아물지 않고 있습니다. 30년지 지난 우크라이나를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Aerial Cape Town, South Africa, by Phantom 2 from Eric Cheng on Vimeo.

Eric Cheng이 촬영한 케이프타운 영상



Koh Yao Noi from Philip Bloom on Vimeo.

Koh Yao Noi가 촬영한 태국 야오 눈 섬




Solstice from STURGEFILM on Vimeo.

알래스카의 촬영한 영상입니다. 





몽골을 촬영한 영상입니다. 





두바이 촬영 영상입니다.






MAD//13 - Madrid Aerial Demo-Reel from cromatica45 on Vimeo.

마드리드 영상입니다


출처 : http://www.4kshooters.net/2014/12/25/top-10-most-astounding-drone-videos-of-20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