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2/243

2021년 최고의 넷플릭스 영화 돈 룩 업. 뛰어난 풍자 드라마 기대를 했습니다. 재미있다는 입소문이 돌아서 기대를 했는데 기대 이상입니다. 와! 넷플릭스가 대체적으로 영화를 못 만드는 편이고 올해 만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에 기억에 남는 영화가 거의 없습니다. 많은 돈을 들인 '레드 노티스'도 저는 별로였습니다. 그런데 이 영화는 다릅니다.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입소문이 헛소문이 아녔네요. 오늘 크리스마스이브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이 오픈했습니다. 이 영화 너무 재미있고 올해 본 최고의 넷플릭스 영화였습니다. 지구로 다가오는 거대한 혜성을 두고 펼쳐지는 지구 풍경을 담은 '돈 룩 업' 이야기는 간단합니다. 천문학자인 랜들 민디 박사(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분)와 천문학 대학원생인 디비아스키(제니퍼 로렌 분)가 하늘을 관측하다가 혜성을 발견합니다. 디비아스.. 2021. 12. 24.
출시 예정인 루미나르 네오를 미리 살펴보다 SKYLUM의 루미나르 시리즈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2017년에 출시한 루미나르 4는 하늘을 다른 하늘로 변경하고 AI의 도움을 받아서 슬라이드 바만 올리고 내리면 최적의 사진으로 자동 보정해주는 기능이 특징이었습니다. 이후에 나온 루미나르 AI는 AI 기능을 좀 더 보강하고 인물의 입술, 피부, 치아 미백, 얼굴 미백, 눈동자 미백 등등과 배경 흐림 등등 다양한 보정 기능을 보다 강화한 제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내년에 루미나르 네오가 나올 예정입니다. 좀 피로감이 들긴 합니다. 무슨 제품이 또 나오냐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SKYLUM은 월정액 제품이 아니다 보니 비슷한 기능이지만 새로 추가되는 기능을 추가해서 새로운 제품을 내놓는 것 같네요. 다만 자신이 원하는 사진 스타일에 따라서 선택할 수 .. 2021. 12. 24.
모니터 2개를 세로로 붙인듯한 16 : 18 화면비의 LG 듀얼업 모니터 28MQ780 LG전자가 스마트폰 사업을 접은 후에 사업의 큰 부분이 사라졌습니다. 만년 적자에 시달리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고 이는 잘한 선택으로 보입니다. 지금도 스마트폰 만들었다면 계속 적자가 이어졌을 겁니다. 지금 삼성전자 갤럭시 S 시리즈도 위기라고 하죠. 가성비의 중국폰에 밀리지 애플 아이폰은 천상계로 달아나버렸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한 때 안드로이드폰을 대표하는 갤럭시 S 시리즈인데 지금은 국내에서만 인기 높은 지역 폰으로 전락하는 느낌도 크네요. 이를 삼성전자도 잘 알고 있어서 폴더블 폰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업부도 가전 사업부에 통합한다는 뉴스도 들리더라고요. LG전자는 스마트폰 사업을 포기한 대신 뭔가 새로운 먹거리를 키워야 합니다. 전기차 부품 사업을 한다고 .. 2021. 12.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