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임연수어 모양의 임연수어 필통

by 썬도그 2011. 4. 14.
반응형
일본 국민들 참 불쌍하죠. 지진해일에 방사능에 이중고를 겪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구호물자 보내주고 있는데
중국에게는 직접 이재민에게 배송까지 하라는 무례한 행동을 일본정부가 하고 있습니다. 우익정당인 자민당은 한국의 성금을 받지 말자고 까지 했다는데

그런것 보고 있으면 일본 정치인들 참 대단한것 같아요. 한국 정치인들을 뛰어넘는 사람들입니다.
거기에 도쿄전력은 사태를 수습하지는 못하고 숨기기만 바쁩니다.  태평양에 방사능 가득한 물을 버리고 있는데  아무리 바다가 넓다고 해도 좀 짜증나네요.

요즘 일본수입 물고기 먹을려는 사람이 없습니다. 방사능 때문인데요.  우리보다 수산물을 더 많이 먹고 좋아하는 일본인들은 어떨까요?  그런것 때문은 아니겠지만 아주 재미있는 것이 나왔네요
 


언뜻 보면 물고기 말린 것 같이 보입니다. 이 물고기는 임연수씨가 잘 잡았다고 해서 붙여진 임연수어입니다. 



그런데 이 임연수어를 자세히 보면 테두리에 지퍼같은게 달려 있습니다. 


이건 임연수어가 아닌 임연수어 모양의 필통입니다. 
왜 이런 행동을 했을까요?  이 임연수어 필통을 개발한 사람은 하타 케이코씨입니다.
케이코씨가 딸의 필통을 보면서 쫙 펼쳐진 모습이  일본에서 물고리를 쫙 갈라서 말려놓은 모습과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멀리서 보면 영락없이 속겠어요. 임연수씨는 임연수어를 잘 낚고 그 임연수어가 친구들을 낚을수 있겠네요
가격은 32cm로  특이한 물건 좋아하는 학생들에게는 아주 좋을 듯 합니다. 필통이 아닌 젓가락통으로도 괜찮을 듯 합니다.
뭐 요즘은 대부분의 학교가 급식을 하니 젓가락이 필요없지만요


 가격은 2480엔입니다. 

출처 
http://oppaku.shop-pro.jp/?pid=273359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