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티스토리에서 보내 온 선물 공개 본문

IT/가젯/IT월드

티스토리에서 보내 온 선물 공개

썬도그 2010.03.07 18:58

영광스럽게도 작년 연말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었습니다. 3년연속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었는데요
그 어떤 랭킹보다 가장 기분이 좋더군요. 랭킹이야 주식처럼 잘 팔릴때도 있고 안 팔릴때도 있고 하지만  3년 연속의 꾸준함을 인정받은것이 무엇보다 기쁨니다.

블로그라는 것이 인생과 비슷해서  잘나갈때도 있지만 똑같은 힘과 정열을 쏟아부어도 식상함이 쌓이고  새로운 신성들이 출몰하기에  부침이 무척심한 세상입니다.  1달만에 블로그를 폐가로 방치하는 사람은 도 있는가 하면  1년 잘 운영하다가 발행을 중단한 블로거도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저랑 같이 출발했던 초보블로거분들이 최근에는 별로 보이지 않아서  좀 아쉽기는 합니다.
블로그는  꾸준함이  중요합니다.   또한  아무글이나 쓰는 버릇이 중요합니다.

블로그 운영을 하고 싶은데 뭘 써야 할지 모르겠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의 대부분은  내 글을 읽고 다른 사람이   졸필이라느니  이것도 글이라고 쓴거냐느니  등 남의 시선을 너무 의식한다는게 문제가 있습니다.

그냥  닥치는 대로 쓰세요. 새로운 물건을 사면 리뷰꺼리로 만들고  영화를 보고 책을 보고  하루 일과중 인상깊은 일이 있으면 그냥 적어보세요. 누가 읽던 말던 신경쓰지 마시구요.  그렇게 블로깅을 하다보면 인기도 얻고  블로그하는 재미를  찾으실 것 입니다.

메모하는 습관도 중요합니다.  백지상태에서 뭘 적을려고 하면  적어지지 않습니다.  느낌이 팍 오는 일이 있으면 수첩에 메모를 하세요.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핸드폰에 메모기능이 발달해서 즉석에서 바로바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가 드디어  선물을 보내왔습니다.  선물 목록을 공개하지 않을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티스토리의 성의도 있고 공개하는게 예의일것 같아  공개합니다.  노트와  소가죽  마우스패드. 그리고  놀랍게도  MS사의 Arc 무선마우스가 담겨 있네요.

배달사고 났던 노트북.  이 곳에 블로깅감을 적어봐야겠네요. 




소가죽 마우스패드.  이렇게 고급스러운 마우스패드를 첨 써보네요.




그리고 무선마우스입니다. 무선마우스 쓸일이 별로 없어서 어디다 쓸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비싼 제품인데  이런 것을 보내주다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년에는 쓴소리 많이 했는데 올해는 변화가 많은  발전하는 모습 많이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티스토리 스킨설정방법을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티스토리 초보유저들의 길라잡이가 되어 볼까 합니다.
그래서 공부를 좀 해야겠네요
1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