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우는아이 잠재우는 유모차에 다는 흔들봉 lolaloo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우는아이 잠재우는 유모차에 다는 흔들봉 lolaloo

썬도그 썬도그 2009. 5. 20. 10:03

아기들은  신기하게도 목도 안쉬는데 날카로운  울음소리를 길고 오래 냅니다.
우는 아이 달래고  재우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죠.  그런데  아기볼줄 몰라도 안아서 흔들흔들해주면  신기하게도 아기들 잘 잡니다.
뭔가 자신에게 관심을 주거나  주기적인 자극을 주면  잘 자는듯 한데요.

이런 우는 아이들 잠재우는 팁중 하나가  진공청소기를 틀어놓는  것이라고 하더군요.  예전에 스펀지에서 실험도 했었구
최근에는  그 아이디어를  상품화한  제품도 나왔더군요.  특정한 소리가 나오면 아기들이 잘 잔다는 사실을 이용한것이구요.
진공청소기소리가 엄마뱃속에서 듣던 웅웅거리는 소리와 비슷하다고 하네요.
그러나  몇개월 이상의 아이에게는 그  진공청소기 소리 이용한 제품도 효과가 없더군요.   소음과 엄마뱃속에서 듣던 소리와
구분할수 있는 개월수가 지나면 효과가 없습니다.

그런데 독일에서 또 다른  아기 재우는  제품이 나왔네요. 이 제품의 특징은 유모차봉에 다는 막대형 제품입니다.
벨크로 스트랩(찍찍이)으로  유모차 봉에  달고  스위치만 누르면   lolaloo봉이 흔들흔들 움직이면서  유모차를 흔듭니다


한번충전에  2시간에서 4시간동안 유모차를 흔들수 있습니다. 유모차뿐 아니라 아기침대도 흔들수 있는데  바쁜 엄마에게는 좋은 제품일듯 합니다. 다만  유모차 저렇게 계속 흔들어도 손상은 없는지와 함께  아기 흔들어서 재우는것 너무  버릇되면 아기에게 좋지 않다는 소리도 있더군요. 아기들 뇌가 머리에서 고정되지 않은 상태라서 흔들면 좋지 않다는  얘기가 많아서요.

재울때만  잠시 켜놓고 잠들면 바로 끄면 상관없을듯 하지만요.
가격은 174달라입니다.  싼 가격은 아니지만  바쁜 엄마에게는  어필할 제품입니다




출처 http://www.lolaloo.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