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새로공개한 2분30초짜리 트랜스포머 2 예고편

by 썬도그 2009. 5. 2.
반응형

트랜스포머는 장담컨데  1편보다  2편이 더 재미있들듯 합니다. 지금까지 살짝살짝 공개되는  예고편을 보고 있으면 이 2편의 스케일과 규모가 얼마나 커졌는지 알수 있습니다.    얼마전  새로 공개된  2분30초짜리 예고편에서는 트랜스포머2의  스케일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 예고편에서는 보이지 않았던  디셉티콘 6개 로봇이 합체한 거대 로봇인 디베스데이터가 보입니다.

벌써 기대가 되네요. 올 여름은  볼것이 많아 행복하네요.  이 트랜스포머 1편은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개봉해서 한국시장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진짜 이유는 불법 다운로드 강국이라는 이유도 한몫 했을거예요) 

그리고 2편도  한국에서 최초개봉할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아쉽게도 최초개봉은 일본에게 넘어갈듯 합니다.
2009년 6월 20일  일본이 전세계 최초 로드쇼가 펼쳐질 예정이며  최초 시사회는 6월 8일 롯본기 힐즈의 도호시네마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 6월 8일에  마이클베이와 샤이야 라보프, 메간 폭스도 방문 예정이라고 합니다. ㅠ.ㅠ

2편도 한국에서 개봉해주지. 좀 아쉽네요.
이 트랜스포머 2편  폴른의 역습은 1편의 두배인 3억달러라는 어머어마한 제작비를 투입했습니다. 총 등장하는 트랜스포머 수는 1편의 13개에서 60개로 증폭되었습니다.  또한  세계 각국을 다니면서 촬영했는데  미국, 파리, 런던, 상하이, 요르단, 이집트가 주요 촬영지 이고  특히 이집트 피라미드 전투씬은 압권일것이라고 하네요.    일본에서는  더빙판과  자막판이 동시에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저도 요즘 허리우드 영화 짜증나는게 자막읽는것 입니다.  자막읽다가  화면 지나가고   차라리  좀 못하더라도 더빙판도 공개했으면 합니다. 꼭 어린이 영화만 더빙하지 말고 어설픈 탤런트, 영화배우가 더빙하지 말고   전문 성우분들이 더빙한  트래스포머2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나저나 디베스데이터 매력에 푹 빠지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