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사진 기억나시죠? 싸이월드에서 많이 봤던 사진인데 아이도 참 귀엽지만 사진도 참 유머러스 했습니다.
보통 이태리 피사의 사탑에 가면 사탑을 미는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이 꼬마는 피사의 사탑 모양의 막대사탕을 들고서있네요. 이 사진은 Michael Hughe씨가 진행하는 기념품 프로젝트입니다.
이렇게 사진의 입체감이 없는것을 이용해서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저 남자분 모자 쓰고 있는것 아닙니다. 그림자를 보시면 아시겠죠?
이렇게 해외 유명 관광지에 가면 기념품을 팝니다. 그 기념품을 실제 풍경과 겹쳐지게 하고 찍는게 이 프로젝트인데요
더 많은 사진은 http://www.flickr.com/photos/michael_hughes/sets/346406
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진이 많으니 들려보세요.
이 기념품사진 프로젝트를 보고 영감을 받은 사람이 있습니다
Jason Powell씨는 위와 비슷한 방법으로 옛날 사진을 구해서 현재의 모습과 오버랩되게 했습니다.
참 재미있죠? 서울은 이 사진놀이가 될수 있을까요? 서울처럼 변화가 심한 도시도 없는데 숭례문 (숭례문도 불탔지 ㅠ.ㅠ)
이나 남산이나 고궁같은 곳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가지고 할수 있겠는데요.
이 분 사진작품들은 http://www.flickr.com/photos/jasonepowell/sets/72157613841045343/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