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1천명에을 조사했다. 여자의 가장 섹시한 나이는 34세

by 썬도그 2008. 12. 11.
반응형


여자 나이중 몇살때가 가장 섹시하다고 느껴지세요?
저는 20대 초반 한 22살에서 25살의 여자들이 참 섹시하더군요.  그러나 그 섹시함은 몸에 대한 예찬입니다.
그 나이때 나이의 몸이 가장 아름다운듯 해요. 주름살도 없고 탱글탱글. 

하지만 어리숙한면이 많고  오버하는 모습도 많고  아이의 느낌도 많아서 몸은 가장 아름답지만
묻어나오는 연륜이 없어서 반쪽짜리 섹시함입니다.

그래서 저는 가장 섹시한 여자분들의 나이는 30대로 보고 있습니다.
한국 여자 배우들중 최고의 인기와 몸값을 받는 분들도 30대 여배우들이죠.  
30대 여자분들에게는  어머니의 연륜도 보이거든요.

인도의 텔레그래프에서 재미있는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The Telegraph - Calcutta (Kolkata) | International | Women feel most sexy at 34, says survey

1천명의 여자들에게 조사했는데 34살의 여성이 가장 섹시하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그러나 내가 주장한 내용과는 좀 다릅니다.

이 신문내용에 따르면 45세에서 60세의 여성은 1달에 섹스를 4.5회 한다고 합니다.
20,30대의 여자분들은 10.4회를 하구요. 나이들어 가면 섹스를 덜 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러나 여자들이 나이가 들었다고  성생활을 피하는 것은 좋은 모습이 아니라고 충고도 하고 있네요
몸이 늙어간다고 성욕도 사라지는 모습보다는  젊었을때처럼  자신감을 가지라고 합니다.


뭐 저의 주장과 전혀 다른내용이네요. 뭐 그래도 제 눈에는 30대 여자분들이 가장 섹시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