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라디오 최고의 코너 박명수의 차한잔 하실래요? 음 스멜

by 썬도그 2008. 12. 10.
반응형

음 스멜~~~

아시는 분은 다 아실것입니다.
개그맨 박명수는  TV보다는 라디오에 최적화된 개그맨입니다. 박명수가 지금같이  2인자로 TV에서 뜨기전부터 박명수는
라디오의 강자였습니다.  두시의 데이트의 보조출연자로 나와서  사람 혼을 빼놓고 가기 일수였죠. 

어느 개그맨보다 애드립이 뛰어나고 상황정리를 잘하고 뜬금없는 말들이  뜬금없음을 넘어 유머로 승화되는 모습 거기에  TV에서와 다르게 정리멘트까지 잘합니다. 

그런데 이 박명수가  자신을 키워준 두시의 데이트를 먹어버렸네요.  지금 MBC  FM  두시의 데이트의 진행자는 박명수입니다.
뭐 능력이 출중하고 개그에 강하다보니  졸리운 오후시간인 2시부터 4시에 강력한 액센트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몇달전에 우연히 듣게 되었는데   독특하고 재미있는 패러디 코너가 있더군요.
예전에 (지금도 하나 모르겠지만) 오전 FM방송을 하는 김기덕DJ가    차 한잔 하실래요? 라는 코너를 했습니다.
찻잔에 차를 따르고  달그락 거리는 티 스푼 소리를 배경으로  여러가지 이야기를 조근조근하게 하는 코너였습니다.
차안에서 듣던 그 찻잔에 부딪히는 티스푼 소리가  얼마나 좋던지요.  

그런데 이 코너를 박명수가 패러디해서 자기 라디오에 쓰더군요.
위의 플래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경박한  후루룩 거림을 시작으로   우쥬라이크 썸팅 투 드링크라는 추임새
를 넣어주며   음 스멜~~~~~ 로 마무리 합니다.


이 코너 들으면서 얼마나 웃었는지.   이런 모습을 보면  참 라디오에서는  유재석인데  TV에서는 좀 어리숙하게 나오네요.
박명수의 진가를 알고 싶다면  두시의 데이트  특히 이  차한잔 하실래요 코너를 들어보세요.


플래쉬 출처는 :  디씨 비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