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일본 KDDI가 올 가을,겨울에 내놓는 휴대폰 신상들

by 썬도그 2008. 10. 27.
반응형
일본 이동통신사 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KDDI가  올 가을,겨울에 선보일 새로운  AU휴대폰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고화질과  800만화소 카메라, 동영상시청, 큰액정화면등  올 가을,겨울제품들의 특징들이 선보였는데요 그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W63H(히타치)

3.1인치 WVGA 유기EL디스플레이로  시원시원한 액정화면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손떨림보정의 5백만화소의 카메라탑재, 1.3배속의 음성녹음기능,  동영상을 녹화하면서 시청할수 도  있는 타임쉬프트 재생기능
근거리에서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대전게임도 가능하다고하네요. 이 아이디어는 좀 눈에 띄네요. 근거리에서 대전게임이라
흥미롭네요



·W63CA(카시오)

일본 휴대폰들은 한자를 많이 입력하기 때문에 큰 액정화면이 필수인듯 합니다. 이 제품도 3.1인치의 커다란 WVGA 유기 EL디스플레이를 채용했습니다. 전면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카시오제품은 카메라에 중점을 둔 휴대폰입니다. 얼굴인식, 매크로촬영,
손떨림보정, 유튜브동영상 촬영기능을 갖추었고  809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햇습니다.  두께는 17.4mm로 카메라폰치고도
얇습니다. 이 휴대폰도 블루투스로  근거리 대전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W64SH(샤프)


이 제품은 터치폰인듯 하네요.  3.5인치 풀와이드VGA액정(480x854)과 얼굴인식, 520만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대전게임
FM송신기가 있어 라디오 청취가능합니다.




올 가을,겨울 신상품들은  예년에 비해 큰 특징이 있는것은 없습니다.
기능보다는 디자인으과 슬립 대형액정으로 승부한듯하네요



자료출처 : http://www.au.kddi.com/collection/08autum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