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허지나 곽진석 배우의 유튜브 채널 터프라이프 추천 채널

by 썬도그 2023. 7. 30.
반응형

인기 많은 배우들은 접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는 물리적으로도 심리적으로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유명 배우의 유튜브 채널이 엄청나게 많지만 초반에는 좀 보다가 내가 이 배우들과 삶 자체가 다른데 왜 보고 있나 하는 생각에 안 보고 있습니다. 

이런 마음가짐은 나이 들수록 더 심해져서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도 잘 보지 않다가 이제는 TV 자체를 잘 안 보게 되네요. 리얼을 가장해서 가짜 삶을 보여주는 것도 꼴 보기 싫고요. 가짜는 다 싫어요. 진짜가 좋죠. 가짜가 싫은 이유는 속이려고 하는 그 마음씨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두 배우 부부의 유튜브 채널은 재미있어요. 진솔해요. 그냥 리얼이에요. 꾸미고 자시고 할 게 없어요. 그냥 사는 모습 그대로 보여줍니다. 

2020년 개봉한 <나는 보리>의 부부가 진짜 부부라고?

허지나 곽진석 배우의 유튜브 채널 터프라이프허지나 곽진석 배우의 유튜브 채널 터프라이프
허지나 곽진석 배우의 유튜브 채널 터프라이프

2020년 5월 코로나가 한창이던 시절 개봉한 독립영화 <나는 보리>는 요 근래에 본 독립영화 중에 가장 따뜻하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영화입니다. 귀가 들리지 않은 청각 장애를 앓고 있는 동생 정우 그리고 엄마 아빠 사이에서 보리는 유일하게 비장애인입니다. 컨셉 자체는 영화 <미라클 벨리에>와 참 비슷하죠. 

그러나 풀어가는 방식은 사뭇 다릅니다. 11살 보리도 갑자기 청력을 상실합니다. 그리고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허지나 곽진석 배우의 유튜브 채널 터프라이프

2021.01.11 - [세상 모든 리뷰/영화창고] - 장애를 소재로 한 영화 중 가장 따뜻했던 '나는 보리'

 

장애를 소재로 한 영화 중 가장 따뜻했던 '나는 보리'

장애를 소재로 담은 영화들은 참 많습니다. 많은 영화들이 끈기와 노력으로 장애를 극복하고 비장애인 못지않게 살아간다는 상투적인 모습으로 담고 있습니다. 이는 전형적으로 비장애인이 장

photohistory.tistory.com

장애인 가정에서 혼자 비장애인으로 사는 보리가 장애인 가족들이 되면서 가족이 겪는 고통을 몸소 경험하게 되고 성장한다는 성장 드라마입니다. 이 <나는 보리> 정말 강추합니다. 감성 풍부한 분들은 더 추천합니다. 저는 이 영화 너무 감동스럽게 봐서 영화 속 배경이 된 주문진을 찾아보고 동시에 엄마 아빠를 연기한 배우를 검색해 봤습니다. 

허지나 곽진석 놀랍게도 영화속 두 부부는 진짜 부부입니다. 

곽진석 허지나 부부가 운영하는 터프라이프 유튜브 채널

허지나 곽진석 배우의 유튜브 채널 터프라이프

허지나 배우는 요즘 TV 드라마에서 꽤 자주 봅니다. 연극배우 출신으로 2020년에는 월드 2인극 페스티벌 연기상 수상하고 충무로 단편영화제에서 비경쟁 일반 부분 여자 연기상도 받았습니다. 재미있게 본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유림이 엄마로 나오고 영화는 <소울메이트> 등에 출연하는 등 여러 영화에서 단역 또는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허지나 곽진석 배우의 유튜브 채널 터프라이프

곽진석 배우는 2008년 <우린 액션배우다>에서 주연을 한 스턴트맨 출신의 배우로 많은 액션 대역 및 단역으로 많이 출연했습니다. 최근 개봉한 <밀수>에서 외팔이로 나와서 박정민이 연기하는 장도리의 부하로 나옵니다. 영화에서 보시면 갈고리 손을 가진 짧은 스포츠 머리의 배우가 곽진석입니다. 

넷플 드라마 <스위트 홈>의 거미 괴물 연기도 하고 영화 <대호>의 호랑이 역할을 하는 등 몸을 사용하는 다양한 액션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이 두 배우가 결혼을 하고 지금 터프 라이프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는 보리>를 보고 두 배우가 부부이고 유튜브 채널을 운영한다기에 몇 개를 봤는데 두 배우 부부의 재미있는 삶이 좋아서 구독해서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곽 배우님이 출연한 <밀수> 촬영 후일담인 '갈고리의 시작'이 올라와서 너무 반가웠네요. 

https://www.youtube.com/@turfoodlife

 

터푸라이프

배우 허지나, 곽진석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생활 밀착형 채널입니다 광고 협찬및 섭외문의 tazan188@gmail.com

www.youtube.com

구독자가 엄청나게 많지는 않습니다. 주로 두 배우 부부의 일상 기록, 캠핑, 영화 이야기도 가끔하고 맛집도 소개하는 등등 주제가 특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냥 두 부부의 삶을 담는 브이로그 채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허지나 곽진석 배우의 유튜브 채널 터프라이프

제가 이 채널을 블로그에 소개한 줄 알았는데 안 했었네요. 그래서 이렇게 따로 소개하는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연 배우들 중에는 친구들도 많은데 현봉식 편은 깔깔거리면서 봤네요. 이런 진솔한 브이로그가 좋고 촬영장 브이로그도 재미있습니다. 다만 드라마에 피해가 안 가게 드라마 방영이 끝난 후 영화는 상영 후에 업로드를 하네요. 

밀수 보신 분들은 갈고리가 이 배우였다고 할 겁니다. 저는 알고 봐서 곽 배우님 목소리만 듣고도 너무 반가웠네요. 곽 배우님은 능력자라서 카메라 액정 교체를 하는 모습에 깜짝 놀랐네요. 와! 금손입니다. 액정 고장 나면 수리 맡기는데 알리에서 부품 사서 교체를 하더라고요. 

두 부부가 아주 재미있게 삽니다. 영화 배우 부부지만 영화계 소식이나 이야기보다는 일상 기록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 이웃집에 사는 배우 부부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두 부부의 활력에 저도 활력을 얻을 때가 많아요. 그래서 전 즐겨 보고 있네요.  다시 말하지만 <나는 보리> 아주 좋은 영화이고 그 영화에서 두 배우를 만나보시면 자연스럽게 '터프 라이프' 유튜브 채널도 즐겨보게 될 겁니다. 앞으로도 두 배우의 연기를 드라마와 영화에서 많이 봤으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