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공포 분위기를 자아내게 하는 공포 소리 사이트 horrorli 본문

IT/가젯/IT월드

공포 분위기를 자아내게 하는 공포 소리 사이트 horrorli

썬도그 2015. 11. 1. 14:00

어제가 할로윈데이였더라고요. 마트에 가면 할로윈데이 코스튬 제품들이 많던데요. 아이들 사이에서는 이 할로윈데이가 점점 정착되나 봅니다. 전 이 할로윈데이가 한국 축제도 아닌데 젊은 층에서 무분별하게 확산 되는 것이 결코 좋아 보이지 않네요. 

예를 들어서 미국에서 한국의 설날 문화가 유행 되어서 널뛰기를 하고 연 날리기를 하는 것이 과연 자랑스러운 모습일까요? 오히려 왜 남의 나라 명절을 따라하냐고 의아하게 보겠죠. 물론, 할로윈데이는 그냥 가볍게 노는 문화라서 설날과 비교하는 것이 무리가 있기는 하지만 굳이 우리가 그걸 따라하는 것은 좋게 보이지 않습니다. 

공포 문화를 좋아하는 분들이 꽤 많이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삶이 지루하니 공포라도 돈 주고 사서 짜릿함을 느끼려는 분들이 많죠. 그런 분들에게 좋은 사이트가 horrorli입니다. 


http://horrorli.fps.hu/ 접속하면 여러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누르면 그에 해당하는 공포 소리가 흘러 나옵니다. 공포에 떨고 있는 소리, 기이한 소리, 무덤가의 소리, 까마귀, 발자국, 귀신 울음 소리, 좀비 소리 등이 있는데 아이콘을 눌러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미국 할로윈데이에 맞춰서 나온 사이트 같네요. 여러가지 소시를 믹싱할 수 있습니다. 공포 놀이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꽤 좋은 사이트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