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성능이 좋아지면서 고사양 그래픽을 요구하는 게임들이 속속 스마트폰 게임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1,2년 전만 해도 '애니팡' 같은 캐주얼 퍼즐 게임이 주류를 이루었는데 요즘은 그래픽이 화려한 액션 게임이 속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에서도 RPG게임을 즐길 수가 있게 되었고 정말 많은 액션RPG게임이 스마트폰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래픽 성능은 아주 좋지만 스마트폰 콘트럴의 한계 때문에 PC 온라인 RPG게임보다는 조작을 단순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럼에도 화려한 액션은 PC 못지 않게 좋습니다.
하지만 이런 스마트폰RPG게임이 꽤 많이 나오면서 경쟁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명징한 매력이 한 개 이상 있어야 합니다.
동,서양의 역사적 영웅이 등장하는 스마트폰RPG 게임 영웅 for kakao
신규게임인 '스마트폰RPG게임 영웅 for Kakao'의 특징을 한 마디로 말한다면 영웅입니다. 가상의 영웅과 함께 역사 속에 등장한 실제 영웅을 캐릭터로 등장 시키고 있습니다. 그 영웅 캐릭터가 대략 100명이나 됩니다.
영웅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을 것입니다. 이순신이나 관우 또는 황비홍같이 무술을 잘하고 전장을 진두지휘하는 뛰어난 전략전술을 가진 장군이 있을 수 있지만 인류 발전에 큰 영향을 준 과학자도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교류를 발명한 '니콜라 테슬라'입니다. 니콜라 테슬라는 우리가 보편적으로 쓰는 교류를 발명해서 먼 거리에 전기를 전송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전세계에 무상 전기를 공급하려는 원대한 꿈을 꾸기도 했죠.
스마트폰게임 영웅에 '니콜라 테슬라' 같은 과학자를 영웅 캐릭터로 등장 시키기에는 좀 무리가 있긴 하지만 못할 것 뭐 있습니까? 테슬라 코일이라는 전기를 이용한 무기로 무장해서 캐릭터로 만들 수도 있죠. 어차피 게임은 상상력의 산물이잖아요. 또한, 이 영웅은 실존했던 영웅과 함께 가상의 영웅과 창조한 영웅들도 함께 있습니다.
아직 오픈 전인 게임이라서 구체적으로 어떤 영웅들이 나오는지는 다는 모르지만 홍보 동영상을 보면 '성웅 이순신'과 '관운장' 등이 보입니다. 동영과 서양의 수 많은 역사 속의 영웅을 내가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모습은 수년째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비슷합니다. 롤이라고 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는 엄청나게 많은 영웅들이 등장하는데 다양한 영웅을 직접 키우고 컨트럴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런 롤의 재미를 모바일로 옮겨 온듯한 게임이 영웅입니다.
플레이 영상을 보면 3개의 복수 캐릭터를 선택해서 전투를 할 수 있으며 타격 이펙트가 꽤 뛰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웅 이순신으로 플레이하면 거북선이 튀어 나옵니다. 게임은 스토리모드와 도전 모드, 다른 유저와의 대결을 할 수 있는 PVP모드 등을 제공합니다.
[영웅 for Kakao]게임소개영상_스토리모드
스마트폰RPG 게임 영웅 사전 예약 이벤트
신규게임 스마트폰RPG 영웅은 11월 6일부터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게임들이 오픈을 하기 전에 사전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영웅도 사전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영웅 for kakao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hero433/120)에 가입한 후에
이벤트 게시글에 A : 영원한 나의 영웅은 ( )입니다. 형식으로 댓글을 달면 문화상품권 5,000원을 20명에게 추첨을 통해서 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공식 출시 전까지 계속 됩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영웅 for Kakao에 대한 기대 메시지를 남기면 100명에게 100젬스톤을 드립니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 올라갑니다.
오픈일은 결정이 안 되었고 사전 예약도 11월 6일부터입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http://event.four33.co.kr/hero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
<이 포스팅은 ‘433게임즈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