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아이들에게 절대 보여줘서는 안 될 레고 마인크래프트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아이들에게 절대 보여줘서는 안 될 레고 마인크래프트

썬도그 2014. 10. 30. 09:59
반응형

연말이 다가오면 부모님들은 아이들 선물 사줄 생각에 살짝 두통을 느낍니다. 뭐 가장 좋은 것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사주면 그게 가장 좋겠죠. 한국에서는 또봇 열풍인데 아마도 또봇 선물이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 아이템도 아이들이 불티나게 살 듯 하네요. 바로 레고 마인크래프트입니다. 


이 레고 마인크래프트는 Brick-a-Brick라는 곳에서 만들었는데 콘셉 단계를 넘어서 상용화 되어서 연말 출시 예정입니다.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은 레고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든 게임으로 레고처럼 자유도가 무척 높아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흥미롭게도 레고가 다시 마인크래프트에서 영감을 받아서 마인크래프트 세트를 출시하네요

TNT 박스, 돼지, 소 등 다양한 도구가 들어가 있고 총 518피스로 8개의 마인크래프트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은 기본 세트가 49.99달러로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네요.  이런 것을 공진화라고 하나요?

마인크래프트와 레고가 서로 영향을 주고 받네요. 한국에서는 이 제품이 나올지 안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출처 http://www.brothers-brick.com/2014/10/26/lego-21116-minecraft-crafting-box-8-in-1-review/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