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음료, 맥주병을 냉장고 천장에 붙일 수 있는 공간활용 도우미 BottleLoft

by 썬도그 2014. 10. 25.
반응형

냉장고는 항상 만원입니다. 그래서 공간활용이 무척 중요합니다. 이 공간 활용 도우미 BottleLoft는 자석중에 가장 강력한 자석인 네오디뮴을 이용해서 맥주병이나 음료수병을 척하고 냉장고 천장에 붙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냉장고 천장에 붙이기만 하면 설치가 끝입니다. 강력한 접착력을 자랑하는 3M 양면 테이프로 냉장고 냉동실 천장에 붙이고 그 밑에 네오디뮴 자석을 붙여 놓은 간단한 아이디어의 제품입니다만 아주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소개 했더니 아주 반응이 좋네요. 떨어질까봐 조마조마하는 분들이 있는데 음료수 병 같은 경우 544g 이하의 음료수 병이나 작은 맥주병 정도는 너끈하게 붙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큰 맥주병은 붙이기 힘들고 붙여봐야 병이 커서 공간 활용하 수도 없습니다. 카프리 같은 작은 맥주병 정도는 가능합니다. 



해외 펀딩사이트 킥스타터에 소개되었는데 인기가 좋네요. 병 6개를 붙일 수 있는 제품 가격은 39달러 정도 됩니다.



출처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690647277/bottleloft-by-strong-like-bull-magnet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