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컨시어지의 아이패드 에어, 넥서스7 2세대 할인 이벤트

by 썬도그 2014. 2. 14.
반응형

컨시어지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입니다. 2년 전에 애플 아이패드2를 구매한 후에 종로에 있는 컨시어지 매장에서 아이패드2 보호필름을 구매하면서 보호필름 부착을 부탁했더니 컨시어지 회원 가입을 하면 무료로 해준다고 해서 회원 가입 후에 무료로 아이패드2 보호필름을 무료로 부착했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부착해 주셔서 고맙다는 인사를 한 기억이 나네요. 

컨시어지는 가끔 들립니다. 애플의 신제품이 나오면 그 신제품을 마음껏 만져보고 사진 촬영을 하면서 이것저것 물어봐도 아주 친절하게 대답을 해주셔서 자주 찾아갑니다. 이 컨시어지는 롯데백화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데 롯데백화점 말고도 명동, 신촌,종각, 건대, 일산, 안산, 대학로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매장 위치는 컨시어지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의 아이패드 에어, 넥서스7 2세대 할인 행사

오늘 명동에 갈 일이 있었는데 컨시어지 명동점에 들려 봤습니다. 컨시어지는 최근에 SKT의 공식대리점과 손을 잡고 T월드 컨시어지로 바뀐 곳이 많습니다. 이 컨시어지는 SKT의 스마트폰 개통 및 애플 제품과 다양한 태블릿과 스마트폰 및 IT기기 및 수많은 악세서리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행사 이벤트 입간판이 있네요. 컨시어지는 2014년 2월 12일부터 3월 29일까지 컨시어지 Tabs Big Sale를 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Tabs Big Sale이라고 써 있는데요. Tabs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태블릿 관련 세일 행사인가 봅니다. 



컨시어지 안에 들어가니 고객을 친절하게 응대하는 인사들이 다가오네요. 이어폰을 빼고 직원에게 정중하게 물어봤습니다. 
사진 촬영해도 되느냐고 물어 봤는데 괜찮다고 합니다.  안심하고 편하게 애플의 태블릿 신제품인 아이패드 에어를 촬영했습니다. 

저는 지금 아이패드2와 뉴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좀 밀리고 있지만 태블릿 시장의 절대 강자는 아이패드입니다. 아이패드2와 뉴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느끼는 것은 IPS 디스플레이의 시원스러움과 오류가 거의 없고 터치하면 바로 실행 되는 랙 없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애플 태블릿 제품중 최신 제품으로 A7칩과 64비트 아키텍처로 디자인 된 제품입니다
CPU,그래릭 성능이 이전 제품의 2배나 뛰어나고 배터리 사용시간은 10시간이나 됩니다. 에어라는 이름이 들어간 이유는 베젤이 얇아졌고 무게도 28%나 가벼워진 469g입니다. 여기에 두께 20% 부피도 24%나 감소한 제품입니다. 

해상도는 2048 x 1536 해상도도 310만 ppi 해상도입니다. 이외의 자세한 스펙은 애플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에어 스펙 알아보기



애플의 대항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안드로이드 태블릿입니다. 명동 컨시어지 매장에는 삼성전자, 에이수스, 소니 등의 다양한 안드로이드 태블릿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눈에 들어온 제품은 구글의 넥서스7입니다. 

구글은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아닙니다. 그러나 구글의 철학인 전 세계 사람들이 쉽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제품인 넥서스 시리즈를 LG전자, 삼성전자, HTC,에이수스와 손을 잡고 넥서스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구글 넥서스 시리즈의 장점은 가장 먼저 구글의 최신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했다는 것과 함께 싸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넥서스7도 안드로이드 태블릿 중에서 가장 싼 30만원 대 가격입니다. 이 놀라운 가격 경쟁력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넥서스7은 7인치와 290g의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10시간 사용시간도 매력적이죠. 퀄컴의 쿼드코어 스냅드래곤 S4 Pro프로세서와 2GB RAM을 탑재 했습니다. 


넥서스7 2세대(2013)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컨시어지는 애플 아이패드 에어와 넥서스7을 3월말에서 2월말 까지 할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컨시어지에서는 태블릿의 양대 산맥인 '아이패드 에어'와 '구글 넥서스7'를 현재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Wi-Fi) 3만원 할인 + KB카드 할인 3만원 = 최대 6만원 할인 이벤트

1. 애플 BTS 할인 3만원 (2월 9일 ~ 3월 29일) : 컨시어지 전 매장(롯데백화점 입점 매장 포함)

2. KB 카드 할인 3만원 (2월 12일 ~ 2월 28일, 선착순 350명)
진행매장 : 명동점/신촌점/종각점/건대점/일산웨스턴돔점/안산점/대학로점

구글 넥서스7 2세대 (2013) 2만원 할인 + 4만원 악세사리 할인 

1. 넥서스7 구매시, 4만원 악세사리 할인(2월 1일 ~ 2월 28일)
2. KB카드 할인 2만원 (2월 12 ~ 2월 28일 선착순 100명)
진행매장 : 명동점/구리점/신촌점/종각점/창원점/일산웨스턴돔점/건대점/광주 충장로점/대학로점/안산점

컨시어지에서는 아이패드 에어를 기본 할인과 KB카드 할인을 동시에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전 매장은 아닌 일부 매장이기에 진행 매장을 확인하세요. 동시에 구글 넥서스7 2세대도 할인하는데 4만 원 상당의 악세서리 할인과 2만 원 상당의 KB카드 할인 행사를 일부 매장에서 합니다. 

이 아이패드 에어와 넥서스 7 2세대는 애플과 구글 제품이라서 가격 변동이 없는 제품입니다. 즉, 어디에서 사든 정가를 주고 사야 합니다. 따라서 가격 할인은 거의 없는 제품이죠. 그럼에도 컨시어지에서는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 가격을 할인하는 것도 있지만 악세서리 할인을 해서 우회 할인과 카드 할인을 제공하고 있네요. 

워낙 인기 있는 제품이라서 눈독을 들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구매하실 때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