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그림을 그리면 그림 그대로 피자를 만들어 주는 paintyourpizza.com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그림을 그리면 그림 그대로 피자를 만들어 주는 paintyourpizza.com

썬도그 2013. 2. 24. 09:51


피자가 언제부터 우리의 주요 간식꺼리가 되었을까요? 햄버거와 피자가 한국인의 주요 간식 혹은 식사가 된 것은 88년 전후가 아닐까 합니다. 88년 전후로 롯데리아나 맥도날드가 생겼고 패스트푸드 점들이 늘어났습니다.  피자는 90년대 초반에 생긴 것으로 기억되는데요. 이제는 국민 먹거리가 되었네요.

이탈리아 서민들의 주식인 피자, 빈민가에서 먹던 이 피자는 만들기 편하고 여러가지 토핑으로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피자가 이제는 여러 회사의 경쟁으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래에 소개하는 피자는 다양한 맛도 맛이지만 보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http://paintyourpizza.com/

는 위 사이트에서 내가 피자에 그림을 그리면 그 그림 그대로 피자 위에 토핑을 얹어서 만들어줍니다.



뭐 이런식이죠. 완죤 똑같지는 않지만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주네요. 위 사이트에 가면 페인트라는 메뉴가 상단에 있는데 거길 누르고 그림을 그리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 그런데 여러사람이 동시에 그림을 그리게 해놓았네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해서 그려야 하나 봅니다.





다른 사람들이 주문한 다양한 피자들을 갤러리에 올려놓고 있는데 주문한 후에도 내가 그린 피자는 온라인에 남아 있습니다.
이 독특한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Jonas Lund입니다. 별거 아닌 아이디어지만 이걸 상용화 한 모습은 대단하네요

아이에게 그림 그리라고 해 놓고 그 그림 그대로 엄마가 집에서 피자를 만들면 아이가 얼마나 좋아할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