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단 5분만에 아침식사를 만들 수 있는 HAMILTON BEACH 샌드위치 메이커

by 썬도그 2013. 3. 7.
반응형



아침 밥 먹고 다니는 직장인들이나 학생이 몇이나 될까요? 예전에야 엄마가 아침을 준비하지만 요즘은 엄마들이나 아내분들도 직장생활을 하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먹고 살기 힘든 각박한 세상이 되어서 아침을 엄마나 아내가 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하는 아내나 엄마분들이 있다면 정말 존경심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이런 아침 풍경 때문에 대부분은 아침을 거르고 출근을 하거나 직접 차려먹거나 아니면 전날 다 준비해 놓고 밥과 간단한 국만 챙겨서 먹고 출근을 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HAMILTON BEACH 샌드위치 메이커

Hamiilton Beach 샌드위치 메이커는 단 5분안에 햄버거 같은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재료를 미리 다 준비해 놓습니다. 햄버거 패티를 준비해도 좋고 베이컨이나 슬라이스 햄 계란 치즈 피망, 햄버거 빵, 베이글 빵 등을 마트나 시장에서 사서 준비를 해 놓습니다. 


하단에 빵을 놓고 그 위에 슬라이스 햄이나 햄버거 패티 치즈 등을 올려 놓습니다. 놓고 싶은 것을 놓으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올려 놓으면 끝, 그리고 뚜껑을 덮습니다. 


계란은 꼭 들어가면 좋죠. 꾸껑 위에 계란 하나를 톡 깨서 넣고 그 위에 햄버거 빵을 놓습니다.


뚜껑을 다 덮고 5분동안 가열을 합니다.


짠~~ 5분만에 햄버거 또는 샌드위치 완성,  잘라먹어도 되고 들고 먹어도 됩니다. 집이니까 칼과 포크를 이용하는 것이 손에 안 묻겠죠. 




요리가 끝난 후에는 중간에 덮개 부분은 식기 새척기나 설겆이 통에서 세척하면 됩니다. 

이 제품은 아이디어 상품인데 가격도 무척 착합니다. 가격은 30달러인데요. 미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수입 혹은 비슷한 제품 판매하면 잘 팔리겠는데요. 이런 아이디어 상품이 있다면 아침 거를 일 없겠는데요. 직접 해 먹으면 되니까요

구입처는 http://www.hamiltonbeach.com/products/new-products-breakfast-sandwich-maker-25475.html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