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아이폰,아이패드용 카메라 릴리즈 GIZMON iCA

by 썬도그 2012. 11. 4.
반응형




필름 캔 같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필름 캔이 아닌 버튼이 달린 릴리즈입니다. 제품명은
GIZMON iCA 리모트 셔터입니다. 


이 제품은 아이폰3GS/아이폰4/아이폰4S/아이폰5/아이패드2/뉴 아이패드/아이패드터치(4세대 이상)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iOS5 이상 설치할 수 있는 제품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아이폰은 사진을 찍을 때 터치를 해야 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1초 이상되는 빛줄기가 쫘아악 지나가는 야경사진을 찍을 수 없죠. 저속 셔터에서 사용할 수 없기에 멋진 야경 사진을 담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폰 릴리즈 제품인 GIZMON iCA를 이어폰 잭에 연결하면 근거리에서 셔터를 누를 수 있습니다. 


줄은 쉽게 감아서 넣을 수 있어서 이어폰 줄 처럼 꼬일 염려도 없습니다. 다 쓰고 주머니나 가방에 쏙 넣으면 됩니다. 



이 제품이 좋은 이유는 전용 앱이 따로 있지 않고 대부분의 카메라 앱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tandard Camera App
SuperPopCam
ProCamera
iMovie
Snapseed
Photo Toaster
CinemaFX for Video
Color Blast!
Hipstamatic
 etc …
by : Apple Inc.
by : Art & Mobile
by : Jens Daemgen
by : Apple Inc.
by : Nik Software Inc.
by : East Coast Pixels Inc.
by : NEXVIO INC.
by : East Coast Pixels Inc.
by : Hipstamatic, LLC

위 어플들을 설치한 후 필름 캔 뚜껑에 있는 버튼만 눌러주면 됩니다. 위 카메라 어플 중에 저속셔터 즉 1초 이상 장노출이 가능한 카메라 앱을 실행 한 후 버튼을 꾹 눌러주고 셔터를 끊어주면 됩니다. 위 이미지의 계곡이 하얗게 보이게 한 것은 이 제품과 함께 슬로우 셔터 캠이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삼각대나 기댈수 있거나 고정할 수 있는 곳에 설치 한 후에 이 GIZMON iCA를 꽂고 슬로우 셔터 캠을 설치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뉴 아이패드가 카메라 성능이 좋던데요. 그걸로 사용하면 바로 큰 화면으로 사진 확인하고 좋겠는데요

제품 가격은 23달러이고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www.amazon.com/GIZMON-REMOTE-SHUTTER-iPhone-touch/dp/B009I7ZXCG?tag=theawes-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