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블루투스 키보드보다 휴대성이 더 좋은 레이저 가상 키보드 본문

IT/가젯/가젯

블루투스 키보드보다 휴대성이 더 좋은 레이저 가상 키보드

썬도그 2012. 9. 9. 13:31
반응형


아이패드는 콘텐츠를 소비하는데는 탁월하지만 글을 입력하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자체 가상 키보드 입력하는 속도는 물리적인 크기가 있는 키보드 보다는 못합니다. 

그래서 아이패드로 글 입력을 많이 하는 분들을 위해서 블루투스 키보드등이 많이 소개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블루투스 키보드들 중에 돌돌 마는 형태가 아니면 들고 다니기 힘듭니다. 특히나 가방도 없이 들고 다닐려면 천상 집에 놓고 와야 합니다. 

그 대안책이 바로 레이저 가상키보드입니다. 
이 가상키보드는 레이저 포인터 형태로 되어 있는데 아무 바닥에나 빛을 쏴서 키보드로 만들어주는 아주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그러나 이 레이저 가상키보드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손바닥만한 큰 크기에 사람들은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그 휴대성을 증가시킨 제품이 위 제품입니다. 


새로운 레이저 가상 키보드는 크기가 작습니다. 작아도 너무 작아서 열쇠고리에 걸수 있습니다. 



자동차 열쇠와 집 열쇠와 같이 걸어 두었다가 긴 글을 입력할 일이 생기면 작동을 시킨 후에 입력을 하면 됩니다. 다만 평평한 곳이 있어야겠죠. 또한 오래 치다보면 손가락이 좀 아플 것 같기도 하고요. 


충전은 USB 케이블로 충전을 하면 배터리는 리튬이온 배터리입니다.
스마트폰은 물론 5인치 7인치 태블렛PC와 아이패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착해져서 100달러입니다. 출시는 10월 1일입니다. 

출처 http://www.brookstone.com/laser-projection-virtual-keyboard

반응형
그리드형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