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스마트폰 게임 콘트롤러 + 키 파인더 + 미디어 리모콘이 있는 iMpluse

by 썬도그 2012. 9. 25.
반응형



요즘은 정말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다 스마트폰 때문이죠.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 처럼 다양한 정보와 게임등을 할 수 있기에 지루할 틈이 없죠. 특히 게임은 시간 죽이는데는 최고입니다. 애니팡이 뜨고 있다고 하지만 한번도 해보지 못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게임 하는 것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하지만 게임을 주로 많이 하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이런 분들에게 아주 좋은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스마트폰 게임 콘트롤러 + 키 파인더 + 음악리모콘이 있는 iMpluse 

iMpluse는 열쇠고리에 걸수 있는 작은 크기의 제품으로 주된 목적은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과 아이패드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게임 콘트롤러입니다. 

이 제품은 왼쪽에 조이스틱 방향키가 있고 오른쪽에 5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왼손 오른손잡이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게임 콘트롤러로만 사용하는것이 아닌 미디어 리모콘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볼륨조절및 음소거 플레이 버튼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접속은 블루투스로 연결이 됩니다. 게임은 수백 가지가 제공되고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열쇠고리에 걸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합니다. 또 재미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외출 나가야 하는데 자동차 열쇠를 급한데 찾기 힘들때가 있죠. 그럴때는 이 iMpluse 어플을 이용해서 어플의 버튼을 누르면 삐빅 하고 소리를 내는 기능도 있어서 쉽게 자동차나 집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 리모콘으로도 활용 가능한데요. 정말 멀티플레이어네요. 

덮게도 제공되는데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덮어서 내구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킥스트에서 펀딩 작업중인데요. 55달러에 상용화 될 예정입니다. 게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솔깃한 소식이네요. 


출처 http://www.kickstarter.com/projects/852638998/impulse-game-controller-and-key-finder-pocket-ac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