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뱃놀이와 물놀이가 즐거운 여름입니다. 아직 장마가 시작되지 않아서 시원시원한 여름입니다. 습도가 높지 않은 여름은 즐길만 하지요. 문제는 습도도 높고 온도도 높으면 짜증납니다. 이럴때는 시원한 강가에서 배 좀 타다가 해질녘에 바베큐 파티를 하면 딱 좋은데요


그걸 동시에 할 수 있는 바베큐 보트입니다
이 바베큐 보트는 크기가 24피트이고 최대 10명이 동시에 탈 수 있는 보트입니다. 

가운데에는 조개탄 같은 화석연료를 넣어서 고기를 구울수 있는 화덕이 있고 9개의 테이블에는 식기등을 올릴 수 있고 포크와 나이프를 올려 놓을 수도 있습니다.  각 테이블 마다 컵홀더도 있습니다. 


아! 군침 도네요. 이런 선상 파티라면 여름 휴가가 근사해 질 듯 한데요. 외부에 30와트짜리 전기모터가 있어서 1시간에 2 1/2마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8시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 충전시간은 10시간입니다  주행용이라기 보다는 호수나 저수기 한가운데 갈 수 있는 정도로만 사용될 듯 하네요.  

한국에는 저수지가 많은데 저수지에서 사용하면 좋지만 물의 오염이 될 수 있기에 탈 수 있다고 해도 쓰레기 같은 것은 버리지 않아야 할 것 입니다. 차양막도 있으며 무게는 500kg입니다. 가볍지는 않네요. 

가격은 5만달러로 한화 5천7백만원입니다. 부자들의 뱃놀이로 가능하겠네요


연인들을 위한 2인용 전기보터도 있습니다. 12볼트의 전기 모터가 있으며 1시간에 4마일 정도 갈 수 있습니다. 120와트의 오디오도 갖추어져 있는데 호수 위에서 연인끼리 낭만을 즐길 수 있겠는데요. 

이 2인용 전기 모터보트는 4천달러로 한화로 4백6십만원 정도 합니다.
튜브 말고 물위에서 노는 것 대부분이 비싸죠.


출처  http://www.hammacher.com/Product/11985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