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놀이와 물놀이가 즐거운 여름입니다. 아직 장마가 시작되지 않아서 시원시원한 여름입니다. 습도가 높지 않은 여름은 즐길만 하지요. 문제는 습도도 높고 온도도 높으면 짜증납니다. 이럴때는 시원한 강가에서 배 좀 타다가 해질녘에 바베큐 파티를 하면 딱 좋은데요
그걸 동시에 할 수 있는 바베큐 보트입니다
이 바베큐 보트는 크기가 24피트이고 최대 10명이 동시에 탈 수 있는 보트입니다.
가운데에는 조개탄 같은 화석연료를 넣어서 고기를 구울수 있는 화덕이 있고 9개의 테이블에는 식기등을 올릴 수 있고 포크와 나이프를 올려 놓을 수도 있습니다. 각 테이블 마다 컵홀더도 있습니다.
아! 군침 도네요. 이런 선상 파티라면 여름 휴가가 근사해 질 듯 한데요. 외부에 30와트짜리 전기모터가 있어서 1시간에 2 1/2마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8시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 충전시간은 10시간입니다 주행용이라기 보다는 호수나 저수기 한가운데 갈 수 있는 정도로만 사용될 듯 하네요.
한국에는 저수지가 많은데 저수지에서 사용하면 좋지만 물의 오염이 될 수 있기에 탈 수 있다고 해도 쓰레기 같은 것은 버리지 않아야 할 것 입니다. 차양막도 있으며 무게는 500kg입니다. 가볍지는 않네요.
가격은 5만달러로 한화 5천7백만원입니다. 부자들의 뱃놀이로 가능하겠네요
연인들을 위한 2인용 전기보터도 있습니다. 12볼트의 전기 모터가 있으며 1시간에 4마일 정도 갈 수 있습니다. 120와트의 오디오도 갖추어져 있는데 호수 위에서 연인끼리 낭만을 즐길 수 있겠는데요.
이 2인용 전기 모터보트는 4천달러로 한화로 4백6십만원 정도 합니다.
튜브 말고 물위에서 노는 것 대부분이 비싸죠.
출처
http://www.hammacher.com/Product/1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