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페트병맥주를 생맥주 느낌이 나게 해주는 거품생성 컵 Jokki Hour

by 썬도그 2012. 6. 20.
반응형


여름이라서 캔맥주를 음료수 처럼 마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입니다. 공원에서 바람 쇠면서 캔맥주를 마시는 것은 괜찮지만 소주나 막걸리를 마시면 추태같이 느껴지는 것을 보면 캔맥주는 그냥 가벼운 음료수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맥주가 고마운 계절이죠. 캔맥주는 생맥주보다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긴 하지만 생맥주의 그 깊은 맛과 거품은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아래에 소개할 Jokki Hour라는 거품생성기가 달린 컵이 있으면 집에서도 캔이나 페트병맥주를 생맥주 느낌이 나게 할 수 있습니다



맥주에게 있어 거품은 계륵과 같은 존재입니다. 거품이 너무 많으면 너무 많아서 공갈빵 먹는 느낌나서 싫고 그렇다고 너무 없으면 밍밍한 맛이 나서 싫죠. 적당한 거품은 맥주속의 탄산가스 방출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이 거품은 맛을 유지하는 것도 있지만 시각적으로도 군침이 돌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캔이나 페트병맥주는 이게 없죠. 
 Jokki Hour는 이런 캔이나 페트병맥주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입니다. 

 Jokki Hour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와 같이 캔맥주를  Jokki Hour에 붙고 버튼을 눌러주면 거품이 생깁니다. 


 Jokki Hour의 거품 생성원리는 간단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컵 하단을 빠르게 때려서 거품을 생성시키는 거죠. 거품 없는 맥주도 젖가락 같은 것으로 하단을 마구 때려주면 거품이 생기는 그런 원리입니다

가격은 22.50달러 입니다
http://toys.brando.com/professional-beer-foam-making-mug_p01080c037d001.html 에서 구매할 수 있네요

국내에서도 살 수 있으면 하나 살텐데 해외에서 판매하네요. 천상 사람 불러서 구매대행해야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