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3D프린터로 만든 것 같은 종이로 만든 종이 프라모델 페이퍼로

by 썬도그 2012. 6. 14.
반응형



한 2,3후면 3D프린터가 대중화 될 듯 합니다. 대형은 힘들지만 소형 제품이 작은 크기의 물체를 3D로 프린팅 하는 시대가 올 듯 하네요. 조각도 3D로 하는 시대가 될것입니다

그런데 3D프린터로 만든듯한 종교함이 살아 있는 종이로 만든 페이퍼 크래프트가 있습니다


페이퍼 크래프트라고 말은 했지만 좀 다릅니다. 페이퍼 크래프트는 대부분이 종이를 접는 것인데 이 것은 접는게 아니고 프라모델 처럼 종이를 뜯어내서 조립을 하는 것 입니다. 

종이제품의 이름은 페이퍼로입니다. 풀,가위,칼등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종리로만 만들 수 있습니다. 손으로 플라스틱 프라모델 처럼 조립하면 됩니다. 종이는 친환경 종이와 잉크는 콩기름으로 만들어져서 인체에 무해합니다


자랑스럽게도 이 제품은 한국 디자이너들이 만든 제품입니다. 해외 싸이트에서 봤는데 한국의 청년들이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손재주가 좋은 민족 답습니다







프라모델과 다르게 조립전에 전용펜으로 다양한 색을 칠한 후에 조립할 수 있습니다.

http://ipapero.com/ 여기가 이 회사의 홈페이지인데요. 버기카는 가격이 15,000원입니다.   약간 부담이 가는 가격이네요. 프라모델도 아니고 종이라는 것이 신기하지만 종이는 싸다라고 인색되어 있는데 가격 부분이 좀 애매하네요.  그래도 아이들 장난감 대신에 경험상 한번 선물해줘도 좋을 듯 합니다. 만드는 재미가 솔솔하겠네요. 

제품은 다양합니다. 기차,여객기, 복엽기,마차,포크레인,오토바이, 불도저, 헬리콥터, 스쿨버스,우주왕복선, 탱크등등이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소개되는 것을 보면 꽤 인기가 있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