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포토샵질을 한 것 같은 실사 곤충 매크로 사진들

by 썬도그 2011. 12. 27.
반응형


매년 풍경사진만 찍으니 지겹습니다. 그렇다고 인물사진을 찍자니 초상권 문제도 걸리고 인물사진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해서 내년에는 새로운 분야를 찍고 싶습니다. 뭐 사진 분야야 무궁무진하고 하나의 피사체만 찍는 사진작가도 많고요

접사사진을 찍을까 생각도 해봤습니다.  한국의 접사사진의 대가 조경원님의 사진을 보면서 나도 접사를 찍어볼까 생각했지만 접사 사진 찍을려면 값 비싼 접사렌즈 사야하기에 그냥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카메라에 큰 돈 투자 하고 싶은 생각이 없어서요.

하지만 위 사진을 보면 또 접사사진이 땡깁니다. 




위 사진은 너무 환상적인 사진이어셔 그림인줄 알았습니다
아니면 포토샵질을  많이 한 사진같고요.  하지만 놀랍게도 이 사진은 포토샵지을 전혀 하지 않은 사진입니다.
사진작가 Nadav Bagim는  채소와, 비닐봉지, 낙엽, 꽃등을 이용해서 캐논 60D 카메라와 F2,8 매크로 렌즈로 찍은 사진입니다
너무나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사진입니다.

뒷배경의 색이 대단히 황홀하네요.물방울이 있는 것은 분무기로 뿌린 듯 하네요. 접사 꽃사진들 중에 분무기로 물기가 꽃에 묻게 한 후에 찍는 분들도 있잖아요.  


이 접사 프로젝트의 이름은 원더랜드입니다.  정말 원더랜드네요. 



마치 사마귀가 세레나데를 부르는 것 같은데요. 이런 포즈를 사마귀에게 요구했을까요?
요구할 수 없고  사진작가는 끈기를 가지고 기다리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작가의 기본 자질중에 하나가 끈기입니다.











더 많은 사진은  http://www.flickr.com/photos/aimish_boy/sets/72157627690302812/with/6155597141/ 에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