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이폰3와 아이폰4 사이에는 엄청난 루머와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미국의 유명 IT블로그인 기즈모도가  술집에서 술먹고 모르고 놓고 온 아이폰4를 주운 사람에게 거금을 들여서 매입한 후 블로그에 공개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그러나 아이폰5는 그런 에피소드도 없고 예전보다 큰 관심은 있지 않네요
물론 여타의 안드로이드폰 발매 보다는 관심이 많지만 분명 예전 만큼의 관심은 없습니다. 

아이폰5가 올 10월에 발매 될 예정이라는 소문이 늘고 있습니다.


http://iphone-case.net/?mode=cate&cbid=1075393&csid=0  일본의 한 아이폰5 케이스 스토어에 
아이폰5 케이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케이스는 이미 이전에도 유출이 되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아이폰5는 아이폰4와 다르게 아이폰3GS처럼 끝이 둥그스름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 싸이트에는 아이폰5로 추정되는 제품의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어떤가요? 좀 투박해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아이폰3GS 같기도 하고요. 하지만 두께가 상당히 줄어 들었다고 하죠



 
이게 아이폰5인지는 10월이 되어봐야 알겠지만 보통 아이폰5 케이스 업체들은 제품을 미리 출시하면서 외형이나 사양은 공개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이폰5와 비슷할 것 같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가 또 많이 갈리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디자인으로 나온다면 아이폰3GS와 크게 달라 보이지 않아서 큰 점수를 줄 수 없습니다. 다만 커진 액정이나 얇아진 두께나 그립감이 뛰어나졌다면  또 판단은 달라질것 입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yongphotos.com BlogIcon 용작가 2011.08.31 17: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3gs와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ㅎ
    아무튼 아이폰 5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