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일본에서 갤럭시S2 구매자 전원에게 우주인 충전스탠드 제공

by 썬도그 2011. 8. 21.
반응형


지난달 21일  일본에서 갤럭시S2 출시기념 우주쇼를 했습니다. 우주비행사 복을 입은 인형이 갤럭시S2를 들고 기구를 타고 성층권까지 도달하는 모습을 3일동안 생중계를 했고 대단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갤럭시S2는 현재 NTT 도코모에서 발매중에 있으며  인기가 아주 좋은 스마트폰입니다. 
갤럭시S2는 얼마전 EISA에서 올해의 모바일폰으로 선정되기도 했죠. 분명 갤럭시S2는 베스트셀러입니다

 삼성전자는 8월 19일부터 9월30일까지 
갤럭시S2를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우주비행사 모양의 충전 스탠드를 무료로 나눠주기로 했습니다.

 
 갤럭시S2는 일본에서 지난 6월 23일 발매했고 소니에릭슨의 아크와 비슷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본은 갈라파고스 같은 곳이라서 전세계에서 인기 없는 일제 스마트폰도  국산을 애용하는 일본인들의 습성 때문에 일본 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이런 내수만으로도 먹고 살만 한게 일본이기에 일본 가전업체들은 세계로 나가서 활약해야 하는데 내수시장이 커서 해외진출을 미적거리다가 결국은 갈라파고스가 되었죠. 이런 이유로 한국의 잘나가는 자동차나 휴대폰들이 일본에서는 큰 인기를 끌지 못했씁니다.

그러나 
갤럭시S와 갤럭시S2는 그 철옹성 같은 일본시장을 뚫었네요. 상당히 고무적인 모습입니다.
반대로 한국은 내수시장으로만 상대해서는 먹고 살기 힘들죠. 이런이유로 삼성과 LG전자는 10년전 부터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모색했고 그 성과를 지금 누리고 있습니다

갤럭시S2의 활약을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의 성공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