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다크나이트 라이즈에 등장할 배트윙 촬영장면이 공개되다

by 썬도그 2011. 8. 16.
반응형


기대되는 영화들이 기대보다 못할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다크나이트 만큼은 기대 이상이었고  제가 유일하게 추종하는 외국 감독인 '크리스포터 놀란'감독의 영화라면 이제는  묻지도 따지지 않고 볼 생각입니다. 

 인셉션의 충격은 정말 대단했죠. 전 그런 알레고리가 많은 영화가 참 좋습니다
이 크리스포터 놀란 감독은  배트맨 씨리즈를 만들고 있죠.

2005년 '배트맨 비긴즈' 2008년 '다크 나이트'  그리고 2012년 3부작의 마지막이 될 '다크 나이트 라이즈'가 개봉 예정입니다. 지금 한창 영화가 촬영중입니다. 영화 '다크 나이트'에는 볼꺼리가 많았는데요.  탱크 같은 배트카 텀블러가 1편을 장식했고 2편에서는 텀블러가 로켓에 맞아서 고장나자 그 안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나오는 장면을 연출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압권이었습습니다.

그리고 2012년 개봉예정인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서는 위 사진의 배트윙이 등장합니다.
텀블러에서 변신을 하는 듯 한데요. 헬기처럼 허버링과 낮은 고도에서도 움직이나 봅니다

 
원래 이 배트윙은 90년 팀버튼 감독의 배트맨에서는 이런 박쥐 모양의 비행기 였는데  디자인이 싹 바뀌었네요 
위 사진은 배트맨 촬영장소에서 촬영된 사진입니다.  


 

자동차에 들려서 이리저리 움직이는데  정말 멋지네요. 영상에 보시면 기관포도 달려 있고 배트맨이 운전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하얀 가루들은 뭔지 궁금하네요.

 

이건 사고인지 연출인지 모르겠네요. 다 멈추는 것을 보니 사고같네요. 진실은 영화를 보면 밝혀지겠죠
2012년이 벌써 기다려 집니다.  올 여름 블럭버스터들 다 별로였죠.  이번 3편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앤 헤서웨이'가 캣우먼으로 나옵니다. 큰 눈이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고양이 변신도 기대됩니다

 

이 영상속의 머리긴 여자가 캣 우먼이 아닐까 하는데요.(로빈인가?) 내려오면서 카메라 하나 박살냈네요. 그런데 배우는 개의치 않는듯 합니다. 우리 같으면 카메라 부셔먹었다고 죄송합니다라고 하는데 몸값이 높아서 그런것이 없는건지 원래 미국 시스템인지 아무런 관심도 안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