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233

기존 좀비 영화를 잔뜩 섞어서 잡탕이 된 영화 기묘한 가족 또 좀비 영화가 출현했습니다. 기존 한국 좀비물과 다른 점은 코믹 영화입니다. 따라서 좀비가 공포가 아닌 웃음의 도구로 활용되는 영화입니다. 제목은 입니다. 제목은 김지운 감독의 1998년 히트작인 에서 차용한 듯 합니다. 주연 배우 중에 박인환이 있는 걸 봐서는 이 되고 싶은 욕망이 제목이 투영되었네요감독 이민재는 연출부에서 작업을 하다가 이 영화가 입봉작인 듯 하네요. 제작비 55억으로 손익분기점이 200만인 중급 규모의 영화입니다. 그러나 관객 동원 26만명에서 멈췄습니다. 웜바디스 + 조용한 가족 = 기묘한 가족영화 은 전체적으로 시나리오가 게으릅니다. 기존의 여러 영화를 짜집기한 느낌이 강합니다. 먼저 웜바디스입니다. 신약 부작용으로 좀비가 된 쫑비(정가람 분)은 충청도의 한 마을을 활보합니다... 2019. 4. 23.
한 달간 사용한 풀프 미러리스 캐논 EOS R 장점과 단점 2018년 가을에 출시한 캐논의 첫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을 지난 한 달 정도 사용했습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을 소개하겠습니다. 풀프레임 3030만 화소 DIGIC8을 사용한 캐논 EOS R 급 나누기를 잘 하는 캐논은 EOS R을 미러리스의 최상단에 올려놓았습니다. 3030만 화소의 풀프레임 이미지센서에 DIGIC8 최신영상처리엔진을 사용한 EOS R은 1/8000초 지원, 뛰어난 EVF, USB 충전 가능(액세서리 장착시) 등 고급기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터리나 이미지센서나 전체적으로 캐논 풀프레임 DSLR EOS 5D Mark4의 미러리스 버전 같습니다. 오막포보다 좋은 점은 영상처리엔진이 DIGIC8 최신엔진이라서 노이즈 억제력이 더 좋아졌습니다. 그러나 SD 메모리 카드 삽.. 2019. 4. 23.
라이카 광고 때문에 중국 SNS에서 라이카라는 단어가 삭제중 중국은 사상에 대한 검열과 생각에 대한 검열이 아주 심한 나라입니다. 그래서 중국에서 개봉하는 영화는 미성년자 관람불가가 없습니다. 잔혹한 장면, 마약, 동성애, 과한 배드씬 장면을 삭제해서 상영합니다. 이런 검열은 인터넷에도 있습니다. 인터넷 만리장성이라는 방화벽을 구축해서 중국이 아주 민감해 하는 자료는 아예 검색조차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대표적인 것이 1989년의 천안문사태입니다. 중국의 마지막 민주화 운동으로 공산권 국가의 민주화 열풍을 탱크로 막아낸 사건입니다. 당시 천안문 광장에 있는 시위대를 탱크로 밀어서 수만 명의 사상자가 난 참혹한 사태입니다. 중국 정권에게 있어서 이 천안문 사태는 숨기고 싶은 과거입니다. 그러나 세상 일이 숨긴다고 숨겨지나요? 그러나 최대한 숨기기 위해서 모든 검색엔진.. 2019. 4.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