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한국형 애드센스라는 리얼센스, 수익에 크게 실망하다

by 썬도그 2011. 1. 27.
반응형

며칠 전 많은 블로거들의 방명록에 이런 글이 올라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썬도그님.

온라인 파워매체의 든든한 친구 '리얼센스'입니다.

유익하고 멋진 블로그 운영하시고 계시네요.

다름이 아닌 저희 '리얼센스'를 소개하기 위해 이렇게 방명록을 남깁니다.

'리얼센스'는 국내최대의 애드네트워크 서비스인 '리얼클릭'에서 개발한 한국형 애드센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단가와 수익배분 비율, 편리한 수익지급 절차, 다양한 광고스킨, 친절하고 신속한 고객대응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외국 기업의 횡포와 불편한 서비스 참으면서 외화유출시키지 마시고, 친절하고 편안한 토종 서비스 '리얼센스'를 이용해 보세요. 

소중한 온라인 창작활동에 대해 합당한 대우를 받으셔야죠. ^^

이용방법과 설치방법, 이용해 보신 분들의 후기 등은 저희 홈페이지 참고하시거나, 포탈에서 검색하셔도 많은 리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리얼센스 홈페이지 : http://www.realsense.co.kr
관련 리뷰 : http://ygshow.tistory.com/17
http://dibigi.tistory.com/211 
http://germweapon.tistory.com/172

외국기업의 횡포와 불편 많죠. 구글 애드센스 횡포는 이미 애드센스의 불친절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잘 압니다. 애드센스 사용하다가 문의할려면 골치 아프죠. 구글코리아 전화번호도 없고 문의하면 답변 오는데 1달이 걸리기도 합니다. 정말 한국에서 장사를 할려는 건지 말려는 건지 구글코리아에 한국직원이 있는건지 번역기 돌려서 답변하는건지 의심이 들 정도입니다.

구글애드센스가 인기를 끌었던 2007년경에는 블로거들 불러서 파티도 하고 하던데 요즘은 그런 모습조차 없습니다.  정말 욕나오는 회사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애드센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른 광고들이 구글 애드센스보다 수익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전엔 하루에 1만원 이상 수익을 내주던 구글 애드센스, 그러나 이제는 하루에 수천원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 보다야 많은 수익이긴합니다만 하루 1만명 정도 오는 블로그 치고 수익은 아주 안좋은 편이죠.  기회만 되면 구글애드센스를 버릴생각입니다. 하지만 구글애드센스보다 수익이 좋은 광고가 있어야죠.

뭐 광고 안 붙일 수 없냐고 하시는 분도 분명 계십니다. 죄송하지만 그런 광고수익이 제가 글을 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리얼센스는 타도! 구글 애드센스를 외치면서 태어났습니다. 지난달에 베타테스트를 거치고  이번 1월에 오픈했습니다. 위 관련리뷰 다 읽어봤고 꽤 좋은 수익에 테스트겸 3일 달아 봤습니다


수익부터 밝혀보자면  하루 1천원 정도입니다. 정말 엄청나게 저조한 수익인데  올포스트 수익과 비슷합니다.  노른자 땅인 상단 오른쪽에 달았는데요. 클릭당 수익은 애드센스와 비슷합니다. 문제는 클릭율입니다
클릭율이 0.0x %입니다.  거의 클릭을 안한다는 소리죠. 하루에 한자리 클릭율 이런 이유로 수익은 1천원정도인데요  둘째날은 6백원이었습니다

다른분의 리뷰에도 처음에는 0.0x % 였다가 4일째 부터 1% 대로 올라갑니다.  그 올라간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비슷한 광고를 많이 달아봐서 잘 압니다. 첫음과 끝이 똑같다는 것을요.  따라서 혹시나해서 며칠 더 붙여봐야 달라질것 같지는 않더군요.  일단는 내렸습니다. 

몇몇 분들도 리얼센스 달고 있던데요. 수익율을 서로 공유했으면 합니다. 저만 이렇게 저조한건지 리얼센스 자체가 원래 저런건지를요

하여튼 리얼센스 크게 실망하고 갑니다. 클릭율이 하단에 설치한 광고보다 못하다는것이 좀 이해가 안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