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일본에서 유행 중인 LED스마일

by 썬도그 2011. 1. 22.
반응형

LED스마일, 요즘 일본에서 유행이라고 하는  패션 악세사리입니다.
입에 누가 포토샵으로 칠한것 같기도 한데요.  입에 LED램프를 문것입니다.
치아는 상아질로 되어 있어서 안에서 빛이 나면 그 빛이 이를 투과할 수 있습니다.

이 LED스마일은 일본의 Motoi Ishibashi와 Daito Manabe라는 두명의 디자이너가 만들었습니다.
LED램프와 수은전지를 붙여서 만든  제품이 있었는데 거기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 LED스마일은 보철기구처럼 입에 간단하게 끼워서 웃을 때 마다 다양한 색의 미소를 상대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뭐 재미있긴 하겠지만 좀 거부감이 들것 같기도 하고 뭐 놀이기구로 보면 또 재미있을 것 같네요.

라포레 하라주쿠라는 일본의 의류업체는 이 LED 악세사리를 이용해서 길거리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램프에 무선장치가 있어서 컴퓨터로 LED빛을 조절할 수 있다고 하는데 동기화도 할 수 있다고 하니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위 영상을 보니 좀비 같아 보이고 좀 엉뚱생뚱하네요


위와 같이 작동할 수 있다면 클럽에서 이거 끼고 파티하면 대박나겠네요.  요즘 무선헤드폰 끼고 길거리에서 춤을 추는  플래시몹이 국내에서 계속 하고 있던데  무선헤드폰 끼고 이 LED스마일 입에 물고 놀면

해외토픽감이 될 듯 하네요. 색깔있는 미소... ^^ 웃으면 빛이 나는 LED 기발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