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겨울이 왔습니다. 장갑을 끼고 다니는 일이 더 많아졌죠.
장갑을 끼면 안좋은게 하나 있습니다. 바로 아이팟터치나 아이폰과 같은 정전압방식의 터치폰들은 장갑을 벗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압력방식은  자기도 모르게 전화를 할 수 있는 위험이 있지만  정전압 방식은 손가락과 같은 미세전류가 흐르는 것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주머니에 넣고 전화기 혼자  전화를 거는 일은 없죠

하지만 장갑을 끼고 전화를 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장갑의 끝부분만 잘라내는 묘수들이 증장하기도 하고
천하장사 같은 소세지를 이용해서  아이폰을 터치하기도 했습니다. 맥스봉인지 뭔지 하는 것이 아이폰 때문에 판매량이 늘었다는
근거 없는 마케팅도 작년 겨울에 등장 했었죠


그런데 장갑을 끼고도 아이폰, 아이패드를 터치할 수 있는 특수소재의 터치스크린 조작이 가능한 장갑
파이브포인트가 나왔습니다.

울 95% 합성섬유 5%로 이루어진 장갑입니다. 따뜻하게 보이네요


보통의 장갑이지만 손끝은 좀 다른 소재가 있습니다. 플라스틱이나 천은 전도체가 아니기에  정전식 터치스크린이 반응하지 않지만
이 장갑끝은 전도체 소재를 달아 놓았습니다.


아이패드도 물론 사용 가능한데요.  25파운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화로 약 4만5천원입니다.
와 정말 비싸네요. 차라리 장갑끝에 귤껍질을 달고 다니고 말죠. 아니면 주머니에 귤껍질 넣고 다니면서 사용해도 되구요




색도 이 색 딱 하나 입니다.
전도체로 된 골무 만들어서 팔아도 대박나겠네요.  아이폰용 골무? 어떠세요. 누구 상품화 할 분 없나요. 제 아이디어 무료로 드립니다


출처 http://www.etreshop.com/catalogue/product/10/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onzulog.tistory.com BlogIcon 돈쥬찌 2010.11.27 17: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갑을 끼구두 자유자제로 할수있으니 정말 추운 겨울날 길을 걸으때 쓰면 딱이겠네요 ^^ ㅎㅎ

    도그님~ 편안한 주말 되시구요~ ㅎ

  2. Favicon of https://hanslee79.tistory.com BlogIcon 노팅 2010.11.27 22: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말 그대로 요즘같은 날씨에 기가 막히는 아이템이네요!!~ㅎ

    진짜 짱이다 ㅎㅎㅎㅎ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3. Favicon of https://mongri.net BlogIcon 몽리넷 2010.11.28 13: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목장갑 처럼 생겼는데 45,000원 우왕 비싸네요~ 그래도 하나 사고싶다는거~~

  4. Favicon of http://rkaehdaos.tistory.com BlogIcon 감동맨 2010.11.29 15: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용 장갑은 역시 이게 제일 좋은듯.. http://goo.gl/mV6X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