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서울여행

이순신 장군은 탈의중

by 썬도그 2010. 11. 22.
반응형


살다보면 사소한것에 미소짓습니다.
광화문에 가면 항상 보던 이순신 장군 동상이 사라졌습니다.  누가 훔쳐 간게 아닌  보수를 하기 위해서 지금 모처에서 수리를 받고 있습니다

이순신 장군 동상이 만들어지던  박정희 정권 때 돈이 없어서 겉만 번지르하게 만들고 속은 엉성하게 만들었다고 하죠
그 속을 내시경으로 들여다 보니 엉망이라는게 들통(?) 났고  미래를 위해서  수리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지금 광화문에 가도 이순신장군을 만날 수 없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다가 이순신 장군을 봤는데  동상 대신에 가림막으로 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버스가 장군 동상을 지나치는데  앞면을 보니  탈의중  이라고 적혀 있네요
푸하하  탈의중

누구 아이디어인지 정말 기발하네요.   이순신 장군이 탈의중이라    별거 아닌 이 문구 하나가 저를 웃게 만들었고 카메라를 들게 만
들었습니다.


제가 카메라로 바깥을 찍으니 몇몇 승객이 창 밖을 보네요.
저 같이 항상 새로운 것을 탐색하는 눈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밖을 내다 본다고 저런게 보일리가 없습니다.

항상  관광객의 시선을 가지고 거리를 쏘다니면 피사체가 될 먹이감은 무궁무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