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신세계 부회장 정용진이 자신의 트위터에 소개해서 국내에서 크게 화제가 된 영국 가전업체 다이슨사의 날개 없는 선풍기입니다.
팬이 없어서 아이들 손가락 다칠 위험도 없죠.  어떤 기술이 들어가 있을까요? 정말 궁금하네요.


이런 기발한 상품을 기발한 아이디어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로 광고를 하면 사람들이 솔깃하겠죠. 아주 그냥 풍선 레이스네요 레이스
그러나 문제는 이 제품이 싸지 않다는 것 입니다. 테이블용이 300달러 거실용 450달러입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조금만 더 보태서 그냥
에어콘 사는게 낫죠.  기발함은 알겠지만 가격 낮추지 않으면 많이 팔리기는 힘들것 입니다.  차라리 저 돈이면 에어콘 달고 말죠.
전기료는 나중문제죠.  한국처럼 전기값이 저렴하면 더더욱 인기 없을 테구요

이런 이유로 국내에서는 안보이는듯 한데요.  이 제품을 50달러에 판다면 사시겠어요?


일본의 한 가전업체가  Abiko라는 곳에서 선보인 이 제품은 다이슨의 날개 없는 선풍기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가격은 50달러로 무척 저럼합니다. 다이슨의 선풍기도 온라인 마켓에서는 75달러까지 파는곳도 있긴 하지만 50달러는 정말 싸네요

이 제품이 나왔다는 것은 더 이상 다이슨사만의 기술이 아니게 된것이죠. 배꼇을 가능성이 농후하지만  쉽게 배껴지는 기술은 이렇게 저가공세로 나오면 망해버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어쨌거나 소비자 입장에서는 싼 날개없는 선풍기가 나오길 바랍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