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죽은 빵을 살려주는 응급소생기 모양의 토스터기

by 썬도그 2010. 7. 29.
반응형

죽은 빵을 살려드립니다.   부엌 한켠에서 말라 비틀어져서 죽어 있는 빵을 살려드립니다.
응급소생기 모양의 토스터기 입니다. 처음에 얼핏보면 응급소생기로 착각할 정도로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그러나 소생기  손잡이를 들어보면 모양이 어째 식빵모양입니다.



죽은 빵을 가운데에 넣고  전기충격을 가하면 빵이 구워지면서 노릇노릇 해집니다.
ㅎㅎㅎㅎ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디자이너 Shay Carmon씨가 디자인한 이 응급소생 토스터기는 오래된 빵을 살려줄 수 있습니다.
다만 곰팡이 같은 것은 어떻게 제거할지  죽은 빵이 아니더라도  이 토스터기로 빵을 구우면 참 재미도 있고 맛도 있겠네요

또 생각해보면 영화 베니와 준에서 조니 뎁이  다라미로 식빵 굽는 모습과도 비슷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