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나라당 대선 가까우니까 슬그머니 대북지원 옹호를 하네요.

by 썬도그 2007. 7. 5.
반응형



한나라 “北과 교류·협력 확대” 평화흐름 동승 기사보기

한나라당 어제 뉴스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대북지원을 용인한다는 내용인데요
노무현정권 4년6개월동안  대북퍼주기 노래를 부르다가 대선남기고 갑자기 태도가 돌변하네요

왜 계속 5년 딱 채우지 갑자기 돌변하는지
한나라당 스스로 자인하는것이죠. 한나라당 대북정책이 대안없는 무조건 반대이상은 아니였다는
것을 스스로 느끼고 이제 부랴부랴 대북포용을 지원하네요.
정말 눈꼴시럽습니다.  당정책을 손바닥 뒤집듯이 확 확 바꾸네요.

그럼 그동안 반대했던 이유는 반대를 위한 반대였던것인가요.
스스로 인정하는듯한 모습이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