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매일경제 신문을 보니  사용자가  직접 자전거 색깔을 선택해서 나만의 컬러플한 자전거를 만들 수 있는  아이엠바이크라는 자전거를 소개하는 기사가 보입니다. 

2년전에 산  하운드500를 버리고 새 자전거를 살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그래도 멀쩡한 자전거 버리기도 그렇고 누구 주자니 좀 오래된 자전거고  타이어는 다 닳고 있는데  이번 자전거는 도난도 안당하네요.  타이어펑크나면 그냥 확 바꿔버릴까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아이엠바이크 정말 끌리네요.
자전거 색깔을  홈페이지에서 직접 고르고 셋팅할 수도 있습니다. 


몸체,핸들.안장, 휠 타이어, 브레이크. 페달등 6개 부분에서 최대 22개의 부품의 색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색상을 선택하고 주문을 하면  배달이 됩니다. 



그 셈플 자전거 입니다.



이곳에 가면 주문한 저전거를  보여주는데  정말 다양한 자전거가 있네요.  앞바퀴는 파랗게  뒷바퀴는 빨갛게  ㅎㅎ
문제는 이렇게 알록달록하면 자전거 도둑에게 눈에 확 뛰어서 도난의 위험이 있지만 또 그 훔친 자전거를 근처에서 타고 다녔다가는 걸릴 위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가격은 50만원 전후라고 하는데  좀 비싼 편이지만 자전거 매니아 분들에게는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닐듯 합니다. 

자료출처및 이미지 출처 http://14ubike.com/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renopark.tistory.com BlogIcon Reno 2010.05.20 01: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 자전거 사실거면, 헌자전거 저에게 주세요.
    제 미니벨로가 많이 낡았어요... 하하하...

  2. Favicon of https://blog.jaea.net BlogIcon 재아 2010.05.20 11: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호호 자전거 이쁘네요

    자전거 사면 인기 많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