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로드뷰가 생활을 바꾼다? 아이폰이 바꾼것 같은데 본문

IT/가젯/IT월드

로드뷰가 생활을 바꾼다? 아이폰이 바꾼것 같은데

썬도그 2010. 5. 6. 17:04

이 광고 재미있죠?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다음 로드뷰의 TV광고인데  생활속 로드뷰의 활용법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 다음이 로드뷰를  킬러서비스로 활용할려는지  전면에 내세우는 공격적인 행보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및 기타등등의 포털에는 이런 서비스가 없다 이거죠.

또한 구글의 스트리트뷰의 추격을 사전에 봉쇄하고자 하는 선점효과를 노리는 것도 있을 것 입니다.
구글 스트리트뷰는 언제쯤 나올려나??

각설하고  이 광고를 보면서 좀 딴지스러운 생각을 해 봤습니다.  로드뷰에 대한 악감정 전혀 없고 오히려  즐겨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런데 이 광고를 보면 로드뷰가 생활을  바꾼다고 했지만 저렇게 생활을 바꾼것은 아이폰이죠

아이폰 없었으면 로드뷰 PC나 넷북켜서  인터넷접속이 되는 와이파이를 찾아야 하구요.  생활의 변화는 집에서만 이루어졌겠죠.
그러나 아이폰 하나 때문에 생활이 변했고 실제로 한국의 신풍경을 아이폰 하나가 만들고 있습니다.

뭐 티스토어다  삼성의 앱스토어다 하지만 아직 활용도가 높지 않고  지금같은 방식으로는 성공하기 힘듭니다.
뭐 어쩄든  다음 로드뷰와  아이폰이 합쳐서 알파라이징 한 모습이네요

아이폰이 있었기에 생활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저 광고속 핸드폰도 아이폰이네요.
아이폰은 특별히 광고를 하지 않아도  뉴스에서 다른 회사 광고에서 찬조출연(?) 해서 간접광고 효과도 느리네요.

이게 다 문화를 만들어가는 제품만의  힘일것 입니다.



이 광고도 재미있어요. 전화번호 모를떄 저도  로드뷰 이용해서 전화한적이 있거든요. ㅎㅎ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