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셔럴 지오그라피의 아름다운 동물 근첩촬영 사진과 영상들은 정말 감탄을 나오게 하죠.
그러나 그런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한자리에서 위장천막을 치고 몇날 몇일을 보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비틀캠으로 그 위장천막을 대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이 비틀캡은 Will and Matt Burrard-Lucas 가 만들었는데 마치 미군들이 쓰는 폭발물 처리 로봇같아 보입니다.
그러나 캐논 400D와 양쪽에 플래쉬를 갖추고 있습니다. 원격조종되는 이 비틀캠은 산악지형은 힘들고 평지에서는 꽤 쓸만하겠네요. 코끼리 사자가 뛰어노는 곳에 비틀캠을 투입했습니다
첫번째로 거대한 코끼리를 찍었습니다. 그러나 초식동물답게 작은 소리에도 민감하게 반응했고(코끼리 귀가 괜히 큰게 아니였군요) 코끼리가 다가와서 비틀캠은 도망쳐야 했습니다.
두번째로 비틀캠이 찾아간 것은 사자였습니다.
사진은 이상하게 생긴 비틀캠이 다가오자 슬슬 다가왔고 앞발로 툭쳐서 부셔버렸습니다.
이게 비틀캠이 찍은 최후의 사진입니다. 사진가는 덤블속에 있는 망가진 카메라속에서 온전한 메모리 카드를 회수했습니다.
비틈캠도 약점이 있군요. 다음에는 전투기 미사일 유도 방해체인 플레어나 전함들이 뿌리는 체프같은 방어장치를 좀 해야 겠네요. 사자가 다가오면 다른쪽으로 유도하게 테니스 공을 발사시키면 사자 거기로 달려가지 않을까요?
혹은 연기를 뿌리거나 고약한 냄새를 발사하는 등의 방어장치가 있어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