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 제품 모두 쿼티 풀자판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SNS(소셜 네티워킹 서비스)서비스에 대응하기 위한 모습인데 매력적이네요.
음악재생은 물론 동영상 촬용도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퍼트는 2월에 발표된 윈도우 폰7 O/S 나 기존의 O/S와는 다른 버젼의 운영체제를 윈도우 스마트폰에 탑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무슨 O/S일까요? 적어도 윈도우 CE보다는 낫겠죠.
이번에 발표한 KIN씨리즈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에 특화된 모델입니다. 여러가지 기능보다는 한가지에 집중하는 모습 썩 좋아보이네요.
친구들과 메세지 주고받고 트위터나 미투데이 자주하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유저들끼리 정보를 쉽게 공유하는 KIN spot 이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멀티터치도 가능합니다.
SD해상의 동영상도 촬영가능하구요. 요즘 HD급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휴대전화도 나오는데 조금 성능이 떨어지네요
SD급도 괜찮긴 하지만요
메인화면의 모습입니다. 친구들의 사진으로 도배되어 있네요. 친구들의 최신소식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 마이스페이스. 트위터의 최근글이 소개되네요.
역시 SNS서비스 최적화 폰이네요. 한국이라면 싸이월드의 최신글이 떠야 할텐데요. 미투데이, 트위터, 요즘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면 되겠네요.
인터넷 실행한 모습입니다.
촬영한 동영상도 확대 축소 할 수 있습니다. KIN ONE은 4기가 내장메모리와 모노스피커가 탑재되어 있고 KIN TWO는 8기가의 내장메모리와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되었습니다. 음악은 Zune 을 이용한다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폰처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앱스토어가 없다면 단점으로 비추어 질 수도 있지만 위에서 말했지만 이 폰들은 SNS서비스 최적화 폰이라서 하루종일 메세지 보내는 분들에게는 앱 어플 같은것 없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