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시끄러운 노래소리를 막아주는 음소거 마이크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시끄러운 노래소리를 막아주는 음소거 마이크

썬도그 2010. 4. 8. 12:55

노래방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노래 잘 부르지도 못하고 거기서 노는것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또한 서로 마이크 잡겠다고 싸우고  노래 부르는데  자기가 싫어한다거나  못부른다고 꺼버리는 만행도 심심찮게  실수라는 이름으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이러저러한 이유중에 가장 큰것은  시끄럽기 때문입니다. 저는 시끄러운것 너무 싫어하거든요. 특히 내가 듣기 싫어하는 음악을  듣는것 처럼 고문인것도 없습니다.   만약에 저를 고문할려고 작정을 한다면 제가 싫어하는 음악을 틀어 놓는 것 입니다.

그러나 노래방 매니아는 혼자서도 낮에 들어가서 노래 부르고 나오기도 합니다.
이런 노래매니아분들에게 좋은 상품이 있습니다.  집에서  시끄럽게 노래 부르기에는 무리가 많이 오죠. 먼저 다른 집사람들이 싫어할것이고 뭐니뭐니해도 가족들이 싫어합니다. 그렇다고 방음장치가 좋은 것도 아니잖아요. 소심하게 노래부르기엔 감질납니다.

그래서 노래방을 가죠.
하지만 이 음소거 마이크를  USB포트에 꽂아서 노래를 부르면  소음으로 인한 고통을  다른 사람에게 주지 않아도 됩니다
사용법 간단합니다. 그냥  마이크에  방음장치가 달린 마스크 같은것을 꽂으면 됩니다.

Japan Trend Shop에서 80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노래방 프로그램이나 노래같은것은 없습니다. 오로지 마이크기능만 있습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