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IT 삼국지라고 해서 구글 , MS, 애플의 총성없는 전쟁을  우리는 숨죽이며 지켜보고 있습니다.
어제의 친구였던 구글과 애플이 이제는 휴대폰사업으로 경쟁자가 되면서 서로 으르렁거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IT삼국지 말고  인터넷삼국지도 재미있게 돌아가는 모양새입니다.
얼마전 뉴스를 보니  미국에서 페이스북이 구글의 트래픽을 뛰어 넘었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수년동안 구글이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었는데  그걸 페이스북이 뛰어 넘었네요

한국에서는 페이스북의 인기가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유럽지역 네티즌들이 많이 쓰는게 페이스북이지 다른 대륙에서는 별 인기가 없었고 미국의 싸이월드라는 마이스페이스가 북미를 꽉 잡고 있었는데 요즘 마이스페이스 죽쓰나 보네요. 한국에서 사업철수 했는데 미국에서도 페이스북에 밀렸나 보네요. 한국은  썩어도 준치라고 여전히 싸이월드가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삼국지는  나라마다 다르겠지만 미국의 인터넷 삼국지는 구글 VS 페이스북 VS 트위터로 굳어지는듯 합니다
pingdom.com 에서 조사한 각나라별  구글 VS 페이스북 VS 트위터의 트래픽을 조사공개했습니다.
트래픽 조사는 Alexa 데이터를 활용 했습니다


출처 pingdom.com

미국에서는 구글이 1위 페이스북이 2위 트위터가 12위입니다.
한국에서는 페이스북이 5위. 트위터가 19위  구글이 4위를 하고 있습니다.  1위는 네이버이구요.
전세계를 따져보니  구굴이 1위  페이스북이 2위  트위터가 12위입니다.

한국은  네이버 VS 다음 VS 싸이월드겠죠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