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지난주인게요. KBS 인그예능프로그램인 남자의 자격에서  설날 고향가는 길에 알면 유용할  자동차 정비법을 알려주더군요.
저는 자동차를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고  정비는 젬병입니다.  그러나 운전은 잘 합니다. 잘 한다기 보다는 안전운전을 합니다.
항상 정속주행을 하구요. 그래서  친구들은 아줌마냐고 핀잔을 주지만 과속해서 사고나면 자신만 손해죠.

대부분의 남자들은 자동차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정비도 곧잘하죠.  그러나 저는 여자오너드라이버처럼 운전만 하고 자동차 고장나면 무조건 보험회사에 연락합니다. 얼마나 정비과 사고에 대한 대응력이 떨어지는지 자동차 사고 났을때  자동차보험을 든 아주머니에게 전화를 했을 정도입니다. 지금이야  보험회사로  바로 전화하지만  한때는 정말 어리숙 했죠.

저는 워셔액조차 넣을지 모릅니다. 보닛 여는 정도가 정비의 다죠. 정비 잘하는 남자들을 보면 같은 남자라도 부럽기만 합니다.
뭐 시간을 내면 금방 배울 수 있겠지만 쉽게 그렇게 되지가 않네요.  차 튜팅하고 다니는 분들 많죠. 제 주변에도 범퍼를 낮추어서  카레이서처럼 운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 대부분이 정비도 잘하죠.

그런 튜닝카를 타고 다니는 분들에게 좋은 전시회가  열립니다.


튜닝과 정비의 만남  2010 오토모티브위크
(국내 최대의 Aftermarket 축제)

▶ 명칭 : 2010 오토모티브위크 (Automotive Week 2010)

          - 오토서비스코리아 및 튜닝쇼 동시개최

▶ 기간 : 2010. 3. 26(금) ~ 28(일), 3일간

▶ 장소 : KINTEX (고양시 일산 소재 한국국제전시장)

▶ 테마 : “Eco-friendly Automotive Life Style”

▶ 주최 : 오토모티브위크 조직위원회

▶ 전시품목 : 자동차 정비 및 주유서비스, A/S 부품 및 용품, 정비소 설비 및 용품

          차체수리설비 및 용품, 주유소 설비 및 용품, 튜닝 파츠 및 튜닝차량, 터보차저/슈퍼차저 등 퍼포먼스 파츠, 모터스포츠, 타이어/ 휠, Car A/V 및 텔레매틱스,

          상용/특장차, 전기차, 캠핑카 및 레저차량 등


“2010오토모티브위크”는 자동차 정비, 주유 및 서비스 전문전시회인 ‘오토서비스코리아’ 와 튜닝, 커스텀 및 모터스포츠 전문전시회인 ‘더 튜닝쇼’ 두 개의 전시회가 어우러진 행사입니다.

올해는 
Eco – friendly Automotive Life Style 라는 친환경을 테마로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중입니다.
더 튜닝쇼에서는 튜닝차량. 튜닝부품및  얼마전 무한도전에서 소개된 자동차경주대호의 차량을 볼 수 있는 오버테이크존이 신설됩니다.

특히 미래의 자동차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자동차 관련 제품및 부품재제조 제품도 전시되며 하이브리드카도 소개됩니다.
비슷한 시기에  서울모토쇼도 하는데요.  카매니아라면 서울모토쇼와 이 2010 오토모티브위크 함께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출처 : 서울 튜닝쇼 2010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