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무인양품과 레고가 만나서 만든 종이 레고?

by 썬도그 2010. 2. 9.
반응형
무인양품이라는 브랜드 아세요?  꽤 유명한 브랜드인데 저는 첨 들었어요. 이 무인양품이라는 회사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좀 찾아보니까 아이디어상품을 파는 브랜드인가 본데요.  꽤 재미있는 제품 실용성 있는 제품들이 많네요

무지라고도 부르네요.   그런데 이 회사에서 레고와 손을 잡고 아이들의 종이 장난감을 만들었습니다.





레고블럭과 종이를 연결해서 악어를 만들어 냅니다.  펀칭기도 보이네요. 펀칭기로 펀칭을 하면  그 4개의 구멍에 레고 블럭의 불뚝 튀어나온 곳에 꽂으면 고정이 됩니다.  종이는 다른 종이를 써도 되나 보네요. 문구점에서 색종이 사서 계속 이용 할 수 있나 봅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는데는  꽤 좋은 제품인듯 합니다. 아이들이 색종이를 오려서  레고블럭에 꽂을 수 있게 펀칭을 뚫어서  동물과 사람 자동차 등을 쉽게 만들 수 있으니까요

가격은 26에서 36달러 합니다.  싼 것은 아니네요.  생각해보면 레고블럭이야 일반 레고블럭 이용하면 될것 같구요. 색종이도 마트에서 사면 되고 저  펀칭기가 문제네요. 저 펀칭기만 따로 안파나요?  레고블럭크기에 딱 맞는 펀칭기만 팔아도 될듯 한데 굳이 레고블럭과  색종이까지 해서 팔까요.   헝그리버젼 출시해주었으면 하네요 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