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무인양품이라는 브랜드 아세요?  꽤 유명한 브랜드인데 저는 첨 들었어요. 이 무인양품이라는 회사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좀 찾아보니까 아이디어상품을 파는 브랜드인가 본데요.  꽤 재미있는 제품 실용성 있는 제품들이 많네요

무지라고도 부르네요.   그런데 이 회사에서 레고와 손을 잡고 아이들의 종이 장난감을 만들었습니다.





레고블럭과 종이를 연결해서 악어를 만들어 냅니다.  펀칭기도 보이네요. 펀칭기로 펀칭을 하면  그 4개의 구멍에 레고 블럭의 불뚝 튀어나온 곳에 꽂으면 고정이 됩니다.  종이는 다른 종이를 써도 되나 보네요. 문구점에서 색종이 사서 계속 이용 할 수 있나 봅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는데는  꽤 좋은 제품인듯 합니다. 아이들이 색종이를 오려서  레고블럭에 꽂을 수 있게 펀칭을 뚫어서  동물과 사람 자동차 등을 쉽게 만들 수 있으니까요

가격은 26에서 36달러 합니다.  싼 것은 아니네요.  생각해보면 레고블럭이야 일반 레고블럭 이용하면 될것 같구요. 색종이도 마트에서 사면 되고 저  펀칭기가 문제네요. 저 펀칭기만 따로 안파나요?  레고블럭크기에 딱 맞는 펀칭기만 팔아도 될듯 한데 굳이 레고블럭과  색종이까지 해서 팔까요.   헝그리버젼 출시해주었으면 하네요 응?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travel.plusblog.co.kr BlogIcon 꼬마낙타 2010.02.09 14: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고와 종이의 만남이라 ㅎㅎ
    재밌네요..
    레고 블럭에서 멈추지 않고 종이 접기까지 접목 시키고 ㅎ

  2. Favicon of https://meffect.tistory.com BlogIcon 달빛효과 2010.02.09 14: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명동쪽에 매장 있는데 가봤습니다.
    주로 심플한 디자인의 생활용품들이 많아요. 가구나 이불 방석 의자 기타 등등 ㅎㅎ
    저는 자연산 물새털(오리종류 같은데 다양한 종류의..) 이불 속을 샀었는데(진열품이라 싸게..)
    질좋은 제품들인데다 모던하고 차분한 디자인이 많아서...꽤 인상깊었던 곳이에요.
    근데 가격이 아주 착하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ㅋㅋ
    근데 제가 갔던 매장은 주로 인테리어 및 생활 위주라,
    저런 아이디어 상품까지 우리나라에 다 들어올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