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페이스북 직원 구준표식 해변글씨 프로포즈를 하다

by 썬도그 2010. 2. 9.
반응형
여자분들은  어떤 프로포즈를 받고 결혼을 결심했나요?
드라마나 영화에서 황홀하고 기발한 프로포즈를 많이 하지만 현실은 영화가 아닙니다.  프로포즈 받지 않고 결혼한 여자분들도 참 많죠.
그런 분들에게는 열받는 사진이기에  권해드리지는 않지만  너무나 황홀한 프로포즈라서 소개합니다.

구준표가 아니면 못할 프로포즈인데요. 일단 보시죠



이 프로포즈는 몰디브에서 페이스북 의 중간급 간부직원이자 페이스북 커넥터를 만든   Dave Morin 씨가   구글직원인 여자친구  Brittany Bohnet에게 프로포즈를 한 사진입니다. 지난 1월에 결혼을 했나 본데요.  참 아름답죠?

여자분들 참 부러워 하실 거예요  그런데  이 커플을 검색하다 우연히 봤는데

굿바이! 웹 2.0

이라는 글에서도 나오네요 2008년 10월  세계금융위기때 휴가지에서 흥청망청 보냈다고 사람들의 지탄을 받았습니다.
회사주가 폭락하는데  신나게 놀았다 이거죠. 그런데  금융위기를 만든것은  미국 월가이고 파생상품 무더기로 만든 사람들이지  IT직종에 근무하는 사람들이 왜 욕을 먹어야 할까요?  지금 구글주가  리먼사태 이전으로 다가서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지중해의 한 섬에서 휴가를 보낸 20명의 IT기업 직원들의 휴가풍경을 담았는데  이게 WEB2.0붕괴와 엮이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때 구설수에 올랐던  이 커플. 결국은 결혼을 했네요.  멋진 프로포즈에 예~~ 라고 대답 안할 여자가 있을까요?

사진출처 http://www.flickr.com/photos/davemorin/sets/7215762302157998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