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간단하게 자동차 키를 복사해주는 Impressioner

by 썬도그 2010. 2. 7.
반응형

자동차 키를 자동차 안에 넣고 혹은  자동차키를 꽂아 놓은체 자동차 문을 잠근적 있으시죠?
저도 몇번 있는데 그때의 황당스러움이란  특히 급해 죽겠는데  그런 상황이 발생하면 참 난감 스럽죠.  그럴때는  꼬챙이로 쑤시면 되는데  그게 쉬운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근처 카센터나 보험사에 연락을 합니다.
그런데   Impressioner로 쉽게  복제 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이  Impressioner를 자동차 키구멍에 넣으면  앞부분이 키 모양을 스캔합니다.  스캔된 데이터는 USB로 PC와 연결  키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과 연동해서 자동차키를 즉석에서 깍아 줍니다. 노트북과 키 깍아주는 장비가 가벼우면 자동차나 오토바이에 싣고 다녀도 되겠네요.

다만  이런 기술을 합법적이 아닌 불법적인 일에 사용하는 자동차 도둑들이 쓰면 문제겠지요
그래서  이 제품을 만든  개발자 Steve Randall씨는  불법으로 사용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인증된 사용자들을 계속 검증하기 위해 수시로 업데이트를  강제로 하게 하고 업데이트를 통과하지 못한 제품은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고 하는데 그건 개발자 생각이고 해킹해서 사용하는 불법사용자들이 많을 것 같네요

아직까지는 포드자동차들만  복제 자동차키를 만들어 낼수 있는데 추후에는 여러회사의  자동차 키를 만들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 시중에 풀리면 자동차 도둑 많아지겠네요


반응형